이민정, '묵묵히' 남편 이병헌과 입국 함께했다

  • 등록 2015-02-26 오후 2:32:43

    수정 2015-02-26 오후 2:51:25

26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한 이병헌·이민정(사진=강민정 기자)
[이데일리 스타in 박미애 기자]이민정은 아무런 표정 없이 또 말없이 공항을 나섰다.

이병헌 이민정 부부가 26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했다.

이병헌과 이민정은 입국장에 함께 나타냈다. 시간차를 두고 따로 입국장에 나타날 수도 있었지만 함께였다. 두 사람의 모습이 취재진의 카메라에 담겼다.

이병헌 이민정의 동반 입국에 이민정에게도 취재진의 눈이 쏠렸다. 임신 8개월의 모습은 어떨지, 이병헌과 함께 귀국하는 만큼 한 마디라도 언급이 있을지 해서다.

이민정은 아무런 말없이 이병헌의 에스코트를 받으며 입국장을 먼저 빠져나갔다. 취재진의 카메라에는 이민정이 조용히 공항을 나서는 모습만 포착됐다. 기사로 이 모습을 관심 있게 지켜본 몇몇 연예계관계자들도 그럴 수밖에 없었을 것이라고 입을 모았다. 사회적 관심이 쏠렸던 큰 사건이고, 이병헌이 진중하게 사과하는 자리였던 만큼 그녀의 말 한 마디가 또 다른 오해와 구설을 낳을 수 있다는 것.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민정이 이병헌과 함께 나온 것은 남편이 입장 표명을 하는 데에 묵묵히 힘을 실어준 것 아니겠냐고 봤다. 이병헌은 이민정을 먼저 안전하게 이동시키고 취재진을 향해 입을 열었다.

“좀 더 일찍 여러분들께 사과 말씀을 드렸어야 하는데 그러지 못한 점을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잘 알려진 사람으로서 가장으로서 너무나 큰 실망감과 불편함마저 끼쳤습니다. 저로부터 비롯된 일이기 때문에 그에 대한 비난도 저 혼자 감당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이 어떤 부분에서 실망했는지 잘 압니다. 저의 어리석음 때문에 이렇게 긴 시간이 흘렸습니다. 저에게 많은 분들이 실망하고 상처를 받았을 건데 깊이 반성하고 있고 앞으로도 반성하겠습니다. 무엇보다 가족들에게 평생을 갚아도 안 될 만큼 빚을 졌고 책망도 많이 받았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서 여러분들께 사죄하고 싶습니다.”

이후 이병헌과 이민정은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신혼집으로 향했다. 이병헌과 이민정은 당분간 광주 집에서 이민정의 출산 준비에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이민정은 오는 4월 출산을 앞두고 있다.

▶ 관련기사 ◀
☞ 이병헌, 임신 이민정 끝까지 배려..수백 명 인파 속 '에스코트'
☞ '최초 입장표명' 이병헌, "이민정에게 평생 못 갚을 죄를 지었다"
☞ '우결' 남궁민·홍진영 홍종현·유라 하차 결정…새 커플 접촉 중
☞ 백지영·정석원 부부, 결혼 후 두 번째 집 공개 '모던+세련'
☞ 배우 정소민, 복근 살짝 노출…화보 비하인드컷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 그림 같은 티샷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