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Style 조선일보, '세라젬 에디션' 발행

4월 9일 세라젬과 Style 조선일보가 함께 '세라젬 에디션' 발행
척추 의료가전 '마스터V4', 안마의자 '파우제', 청정가전 '세라봇' 등 제품 화보 수록
기자가 직접 방문한 '세라젬 웰카페' 체험기 소개
  • 등록 2021-04-09 오전 9:00:00

    수정 2021-04-09 오전 9:00:00

(사진제공=세라젬)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글로벌 홈 헬스케어 전문기업 세라젬(CERAGEM)이 ‘Style 조선일보’와 함께 발행하는 ‘세라젬 에디션’ 지면을 통해 세라젬의 다양한 제품을 소개한다고 9일 밝혔다.

Style 조선일보는 럭셔리 브랜드와 함께 품격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조선일보의 타블로이드 매거진이다.이번 세라젬 에디션에서는 척추 의료가전을 비롯해 휴식가전, 청정가전, 개인 맞춤형 영양 관리 프로그램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는 토털 홈 헬스케어 기업으로서 세라젬의 모습을 담았다.

집에서 간편하게 건강을 관리하는 홈 헬스케어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가 증가하는 점을 반영해, ‘건강은 집에서 부터’라는 세라젬의 철학이 자연스럽게 드러나도록 주력 제품을 화보 형식으로 구성했다. 또한 척추 의료가전 ‘마스터 V4’를 비롯, 휴식가전 ‘파우제’, 청정가전 ‘세라봇’ 그리고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세라메이트’ 등 개인 건강은 물론 집안 환경을 쾌적하게 조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세라젬 제품의 특징을 알차게 담아냈다.

매거진 앞부분에 소개된 마스터V4는 세라젬의 주력 제품이다. 최근 비대면 효도 선물로 떠오르고 있으며, 재택근무와 온라인 강의로 척추 관리가 필요한 직장인과 학생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국내 식약처를 비롯해 미국 FDA 등 공신력 있는 글로벌 기관에서 통증 완화 효과를 인증받아 가정에서도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다.

휴식가전 파우제 또한 매거진에 집중적으로 소개되었다. 최근 홈족 (Home+族)의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1인용 소파 겸용으로도 활용도가 높은 안마의자로,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섬세한 마사지 기술이 특징이다.

쾌적한 집안 환경 조성에 도움이 되는 청정가전 세라봇의 매력도 살펴볼 수 있다. 세라봇은 국내 최초로 99.9% 효과를 입증받은 안심 살균수와 3개의 밀착 걸레를 결합한 물걸레 로봇청소기로, 올해 세라젬에서 새롭게 선보여 청정가전에 관심 있는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개인 맞춤형 영양 관리 프로그램 세라메이트에 관한 내용도 수록되었다. DTC 유전자 검사(소비자가 의료기관을 거치지 않고 직접 유전자 검사기관에 유전자 검사를 의뢰하는 서비스)와 라이프스타일 분석을 통해 의뢰자에게 필요한 영양 성분을 분석하고, 그에 맞춘 건강 솔루션을 제안하는 개인 맞춤형 영양 관리 프로그램이다.

홈 헬스케어 제품을 자유롭게 사용해보고 건강한 음료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복합체험공간, ‘세라젬 웰카페’ 체험기도 만나볼 수 있다. 매거진 기자가 세라젬 웰카페를 직접 방문한 경험이 생생하게 소개되어 있다.

이 모든 내용을 담은 세라젬 에디션은 이달 9일 발행되는 Style 조선일보에서 만날 수 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 그림 같은 티샷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