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3' 김환희 "'곡성' 내 거다 싶었다" 접신 연기 재연

  • 등록 2016-07-07 오후 1:48:15

    수정 2016-07-07 오후 1:48:15

곡성 김환희 사진=KBS 2TV ′해피투게더3′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영화 ‘곡성’의 히로인 김환희가 ‘해피투게더3’를 통해 예능 신고식을 치른다.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의 7일 방송은 ‘믿고 보는 연예인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믿고 보는 아이돌’ 엑소의 수호, 찬열, 첸과 ‘믿고 보는 아역’ 김환희, 진지희, 서신애가 출연한다.

특히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는 아역 배우 김환희가 예능에 처음 출연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김환희는 영화 ‘곡성’에서 아역이라고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소름 끼치는 연기를 선보인 데 이어 ‘뭣이 중헌디’라는 유행어를 탄생시키기도 한 2016년 최고의 대세 아역.

이날 김환희는 화제의 영화 ‘곡성’의 비하인드를 가감 없이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는 “3차 오디션 때 대본을 받았는데 대본이 너무 무서웠다. 엄마와 고민을 정말 많이 했다”며 오디션 당시를 회상했다. 이어 김환희는 “조감독님과 연습을 한 뒤 ‘이건 내꺼다’하고 느낌이 딱 왔다”고 밝혔고, 15세라는 나이가 무색할 정도로 프로페셔널한 배우 포스를 풍겨 감탄을 자아냈다.

나아가 김환희는 “‘곡성’을 통해 신인상을 수상하고 싶다”라며 당찬 포부를 드러냈다. 더욱이 그는 강력한 경쟁 후보를 묻는 질문에 “아가씨의 김태리 언니랑 부산행의 김수안이라는 어린이도 있다”며 미리 라이벌까지 염두에 두었음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그런가 하면 이날 김환희는 극중 관절이 꺾이는 고난도 연기에 대해 “촬영 전에 안무 선생님과 몸 꺾는 연습을 많이 했다”며 즉석에서 시범을 보이는 여유까지 드러냈다는 후문.

KBS 2TV ‘해피투게더3’는 오늘(7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 관련기사 ◀
☞ [정시내의 어떤가요]'차트 독식' 비와이·씨잼·플로우식 '랩 괴물 트로이카'
☞ [포토]수지, 오프숄더 스타일 '시크해'
☞ [포토]수지, 잘록한 허리
☞ [포토]수지, '뚱한 표정도 예뻐'
☞ [포토]'함부로 애틋하게' 수지, 여신 자태
☞ [포토]수지, 깜찍 매력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미모가 더 빛나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