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협약을 통해 양사는 크리에이터와 음원 IP를 활용한 신규 플랫폼을 개발한다. 개발된 플랫폼은 순이엔티 전속 크리에이터가 음원에 대한 저작권 문제없이 콘텐츠 제작이 가능하며, 해당 음원을 통해 다양한 수익이 발생된다.
순이엔티는 국내외 유명 크리에이터를 보유하는 만큼 이들의 영향력을 활용한 음원시장의 새로운 수익모델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실제로 순이엔티의 전속 크리에이터는 2023년 7월 기준 국내외 160여명이며 총합 팔로워와 구독자 틱톡 약 9억8000만명, 유튜브 약 1억3000만명, 인스타그램 약 8800만명을 보유하고 있다.
한편, 순이엔티는 2018년부터 숏폼 시장에 진출해 크리에이터 섭외와 광고집행, 촬영 및 기획을 기획을 집행한 기업이다. 2019년 틱톡 코리아에서 최초로 지정한 미디어랩사와 MCN파트너사로 2023년 5월 기준 약 7000여개의 숏폼 캠페인을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