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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동안 허블은 코로나 팬데믹 시대에 대처하기 위해 탄력적인 업무의 정량적 척도와 실적의 향상치를 세분화하여 성과지표를 수치로 설정하였고, 근무시간 단축 대비 해당 시간 안에 업무량을 소화하여 이익을 극대화했다. 그 결과 전년 대비 매출액과 영업 이익이 각각 약 50%, 100%씩 향상되었다.
한편, 허블은 2021년 11월 모바일 광고 사업 부문으로 허블뷰 외에 글로벌 모바일 인앱(In-app)용 광고 Ad-Tech 시스템을 적용한 프로그래매틱 SSP 서비스 ‘애드노바’를 론칭하였다.
또한 이달 모바일 게임 사업 부문으로 메타버스 기반 로블록스 게임 ‘Escape from hell’ 시리즈 5종을 론칭하여 자체적으로 개발한 고유 아바타를 필두로 블록체인 기반의 NFT 분야로 비즈니스영역을 확장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