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헤즈, '모두의 두피케어 솔루션'으로 리스타트 선언

  • 등록 2023-08-16 오전 9:16:28

    수정 2023-08-16 오전 9:16:28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아이엘사이언스 자회사인 헤어케어 솔루션 전문기업 어헤즈가 ‘모두의 두피케어 솔루션’으로 브랜드 리스타트(RE_START)를 선언한다고 밝혔다.

(사진=어헤즈)
앞서 어헤즈는 다양한 두피 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정체성을 담아 두상의 옆면을 형상화한 심볼도 변경한 바 있다. 정면을 바라봤던 기존 형상 대비, 고개의 각도가 더 위를 바라보도록 바뀌었는데 고객을 더욱 우러러보는 고객 중심 브랜드로 거듭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어헤즈는 수해피해 가구에 생필품 전달, 뷰티전문가 양성을 위한 실습용폼 기부 등 다양한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활동을 통해 선한 영향력을 펼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글로벌 진출도 가속하고 있다. 작년 일본의 글로벌 쇼핑 플랫폼 큐텐재팬의 최대행사인 ‘메가와리’ 프로모션에 참가했고, 지난 5월에는 대만에 트리트먼트 제품을 수출하는 등 동남아 지역으로도 시장을 확대하고 있다.

어헤즈 관계자는 “특허받은 천연성분 기반 신제품이 ‘모두의 두피케어 솔루션’이 되기를 희망한다”며 “앞으로도 브랜드 정체성을 살린 혁신제품을 지속 출시해 케이뷰티(K-Beauty) 선도기업이 될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2018년 출시 후 누적판매 수 300만 개, 자사몰 회원 수 20만 명을 돌파한 어헤즈는 자사 스테디셀러인 히든테라피 샴푸(500㎖)와 트리트먼트(300㎖)를 전면 리뉴얼해 16일부터 사전예약판매를 시작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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