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공원, 2016 조이올팍페스티벌 개최

  • 등록 2016-09-02 오후 6:15:37

    수정 2016-09-02 오후 6:15:37

[이데일리 스타in 정철우 기자]올림픽공원의 대표 페스티벌로 자리매김한 2016 조이올팍페스티벌이 9월 24일, 25일 양일 간 올림픽공원에서 개최된다.

조이올팍페스티벌은 학업, 육아, 업무 등으로 바쁘고 지친 현대인들에게 기분 좋은 음악과 따스한 이야기를 통해 일상 속 행복함을 선물하고자 지난 2012년 첫 발을 디뎠다. 지난 4회 동안 이승환, 이은미, 스티브바라캇, 케이윌, 10cm 등 국내외 최정상급 아티스트의 공연과 김제동, 김성주, 정상훈, 서장훈, 야구감독 김성근 등 각 분야 최고의 연사들의 강연으로 무대를 가득 채웠다.

33,000원이라는 저렴한 티켓가격으로 특별한 무대를 선보이는 헤드라이너의 무대를 포함한 다양한 장르의 유명 아티스트가 펼치는 공연, 그리고 따스한 위로와 유쾌한 웃음을 전해줄 대세 입담꾼들의 토크가 함께하는 2016 조이올팍페스티벌의 라인업을 만나보자.

더욱 강력해진 라인업을 공개한 2016 조이올팍페스티벌에는 신의 목소리의 무패마녀라 불리는 ‘박정현’과 믿고 듣는 가수 ‘거미’, 성장판 열림 음원깡패 ‘악동뮤지션’, 역주행송[안아줘]의 주인공 ‘정준일’, 페스티벌의 왕자 ‘소란’ 외모와 실력을 겸비한 ‘박보람’, 달콤한 가사로 주목 받는 ‘랄라스윗’이 화려한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2016 조이올팍페스티벌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무대 또한 준비되어 있다.

여전히 우리 곁에서 노래하는 ‘가객’ 김광석이 떠난 지 20주기가 되는 2016년을 맞이하여 동물원, 한동준, 박학기, 장필순, 자전거탄풍경, 유리상자, 여행스케치, 바비킴, 알리를 비롯하여 진윤일 지휘의 25인조 오케스트라 ‘열정과 나눔의 심포니아’가 함께 하는 [김광석 클래식]의 무대는 전 세대를 아우르는 김광석의 추억의 명곡들로 조이올팍페스티벌을 찾은 관객들에게 깊어가는 가을 밤 뜨거운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그와 더불어 올해로 3회째 조이올팍페스티벌에 출연하는 대한민국 대표 입담꾼 ‘김제동’과 유쾌한 재치력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영화감독 ‘장항준’, MBC[마이리틀 텔레비젼]의 지배자로 떠오르고 있는 세계가 인정한 일루셔니스트 ‘이은결’, 영화?음악?연애 등 해박한 지식과 입담을 겸비한 팝 칼럼니스트 ‘김태훈’이 출연하여 페스티벌을 찾는 관객들에게 공감과 위로, 웃음과 감동의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조이올팍페스티벌이 여타 페스티벌과 가장 큰 차별성을 지니는 것은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 구성에 있다. ‘편안한 휴식과 행복한 경험’을 모토로 심리상담, 뷰티, 건강 등으로 구성된 다양한 테라피존이 무료로 운영되며, 일상에 바쁜 현대인들의 새로운 여가 및 취미활동을 위한 하비존, 어린이를 동반하는 가족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키즈존 등의 프로그램 구성으로 페스티벌의 다채로움을 더한다.

조이올팍페스티벌은 매년 티켓 수입금의 일부를 주변 이웃들을 위한 나눔을 위해 사용해왔다. 올해 또한 점자, 수화, 그 어떤 소통 방식으로도 표현할 수 없는 음악과 이야기가 주는 감동을 함께 나누고자 청각 장애인을 위한 후원 기관인 [사랑의 달팽이]에 기부하여 소외된 이웃과 함께 하는 착한 페스티벌의 명맥을 이어갈 예정이다.

국민체육진흥공단이 주최하고 한국체육산업개발㈜과 ㈜엠스톰이 공동 주관하는 2016 조이올팍페스티벌은 오는 9월 24일, 25일 양일간 올림픽공원에서 개최되며 자세한 사항은 조이올팍페스티벌 공식 홈페이지(www.jof.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 그림 같은 티샷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