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9일 출시를 앞두고 있는 백년전쟁은 컴투스의 글로벌 대표작 `서머너즈 워`의 지적재산권(IP)을 기반으로 제작된 기대작으로, 강력한 IP 파워에 빠른 템포의 짜릿한 전투의 묘미를 더한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이다.
컴투스는 백년전쟁의 출시에 앞서 세계 시장에서도 이름을 알리고 있는 영화배우 3인을 홍보 모델로 선정하고, 전세계 100명의 유명 인플루언서 및 셀럽이 참여하는 사전 행사 `World 100 Invitational`을 예고하며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 그 결과 최근 사전 예약자 수도 빠르게 증가하며 22일 현재 600만명을 넘어섰다.
컴투스는 글로벌 팬들과의 직접적인 접점 확대를 위한 지역별 마케팅도 진행하고 있다. 최근 태국에서는 현지 최대 축제인 송크란 기간 동안 현지 교통 수단인 삼륜차 툭툭에 백년전쟁의 홍보물을 부착하고 랜드마크에서 퍼레이드에 참여하는 현지 마케팅을 펼쳤다.
한편 백년전쟁에 대한 보다 다양한 정보 확인과 사전예약 참여는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공식 홈페이지나 애플앱스토어, 구글플레이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