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테이스티 비어 로드는 푸드 페어링과 함께 밀러와 필스너 우르켈 맥주를 즐기는 새로운 방법을 제안하는 행사로, 총 11개의 매장을 투어하며 150일 동안 진행된다. 미카엘이 참여해 각 맥주에 어울리는 최고의 푸드 페어링 레시피를 직접 개발해 눈길을 끈다.
미카엘 셰프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구성점과 수원점 등 2개 매장에서 맥주와 최고의 페어링을 선사하는 특별 레시피를 직접 시연할 예정이며 소비자 대상 현장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테이스티 비어 로드는 7월 18일 이마트 트레이더스 구성점을 시작으로 수원점, 인천 송림점, 킨텐스점 등 총 11개의 매장을 2주 간격으로 투어하며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