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승우, JTBC '신성한 이혼' 캐스팅…이혼전문변호사 변신 [공식]

  • 등록 2022-06-17 오후 3:10:38

    수정 2022-06-17 오후 3:10:38

(사진=굿맨스토리)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배우 조승우가 JTBC 새 드라마 ‘신성한 이혼’으로 새로운 인생 캐릭터를 경신한다.

조승우는 내년 상반기 방송될 JTBC 새 드라마 ‘신성한 이혼’(극본 유영아/ 연출 이재훈/ 제작 SLL, 하이그라운드, 글뫼)에서 이혼 전문 변호사 신성한 역 캐스팅을 확정했다. ‘신성한 이혼’은 이혼 전문 변호사 신성한의 파란만장한 이야기를 그릴 작품이다.

조승우는 극 중 이혼 전문 변호사 신성한 역을 맡아 ‘이혼’이라는 삶의 험난한 길 한복판에 선 이들에게 최고의 승소를 선사하는 유능한 변호사로 새로운 연기 변신에 나선다.

특히 신성한(조승우 분) 캐릭터는 피아노를 전공하고 독일에서 음대 교수로 지내다 어느 날 충격적인 소식을 접한 후 진실을 확인하기 위해 직접 변호사가 되는 인물. 그중에서도 이혼 소송에 특화된 이혼 전문 변호사가 된 데에는 남다른 사연이 있어 궁금증이 쏠린다.

이에 클래식을 다루는 예술가에서 트롯에 심취한 깡다구 센 변호사로 제2의 인생을 살게 될 신성한 변호사가 저마다 기구한 의뢰인들의 속사정을 풀고, 알고자 하는 진실에 어떻게 다가설지 궁금해지는 터. ‘신성한 이혼’을 통해 또 한 번 강렬한 울림을 전할 조승우의 열연이 기다려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신성한 이혼’은 동명의 인기 웹툰 원작을 바탕으로, 서른아홉 살 세 친구의 눈부신 우정을 보여준 ‘서른, 아홉’의 유영아 작가가 집필을 맡아 관심이 뜨겁다. 때문에 웹툰을 즐겨본 구독자들은 물론 드라마를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도 한껏 치솟고 있는 상황. 섬세하고 감성 짙은 필력의 유영아 작가와 ‘믿.보.배’(믿고 보는 배우) 조승우의 만남으로 재탄생될 드라마 ‘신성한 이혼’을 빨리 만나보고 싶게 한다.

‘신성한 이혼’ 제작진은 “신성한 캐릭터에 더할 나위 없이 어울리는 조승우 배우와 함께 하게 돼 든든한 마음이다”라며 “이혼에 관한 현실적인 에피소드들과 그 속에 담긴 주인공 신성한의 진실 찾기 등 시청자분들이 같이 공감하고 이입할 수 있는 작품이 되도록 잘 준비하겠다”라고 전했다.

대체불가 배우 조승우의 캐스팅 확정으로 한 편의 웰메이드 드라마를 예고하고 있는 JTBC 새 드라마 ‘신성한 이혼’은 2023년 상반기 첫 방송될 예정이다.

소셜 댓글by LiveRe

많이 본 뉴스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발행인 곽재선 I 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