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프리티랩스타' 타이미 VS 졸리브이 정면 대결 '디스전 결말은?'

  • 등록 2015-03-05 오후 4:33:21

    수정 2015-03-05 오후 4:33:21

‘언프리티랩스타’ 졸리 브이(위), 타이미. Mnet ‘언프리티 랩스타’의 타이미와 졸리브이가 드디어 정면 대결을 펼친다. 사진=Mnet ‘언프리티 랩스타’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Mnet ‘언프리티 랩스타’의 타이미와 졸리브이가 드디어 정면 대결을 펼친다.

오늘(5일) 밤 11시에 방송될 Mnet ‘언프리티 랩스타’ 제5화에선 과거 ‘디스전’을 통해 앙숙 관계를 형성했던 타이미와 졸리브이가 숙명의 일대일 랩 배틀을 펼칠 예정이다.

특히, 예고편을 통해 둘 간의 살벌한 언쟁 모습도 공개된 바 있어 두 사람의 풀리지 않는 매듭이 어떤 결과를 자아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타이미와 졸리브이는 2013년 서로를 향한 ‘디스곡’을 내놓은 바 있다. 당시 졸리브이가 먼저 ‘Bad Bitches’란 노래로 “타이미 힙합 사이비 랩덩어리”라고 공격하자, 타이미는 ‘From Your Bitches’라는 곡을 통해 “넌 not my class, 그게 바로 아마추어”라고 응수해 큰 화제를 모았다. 또 이들은 지난해 Mnet ‘쇼미더머니3’에 출연해 치열한 기싸움을 벌이기도 했다.

그리고 올해 ‘언프리티 랩스타’에서 다시 만난 두 사람은 첫 방송부터 미묘한 긴장감을 자아내며 묵은 감정의 골을 어떻게 풀어낼지 궁금증을 높여온 상태. 하지만 많은 이들이 고대하던 두 사람의 정면 대결은 이뤄지지 않았었다.

공개된 예고편에서도 타이미는 “엮이고 싶지 않다”는 말과 함께 대결을 피하려는 모습을 보였고, 이에 졸리브이가 “그럴 거면 왜 나왔어요?”라는 말로 타이미를 도발해 긴장감을 증폭시킨 바 있다. 꼬일 대로 꼬인 두 사람의 관계가 이번 대결로 인해 어떤 결말을 자아낼지는 오늘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Mnet ‘언프리티 랩스타’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 관련포토갤러리 ◀ ☞ 배우 김민희, 패션 화보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삼일절 개념돌' 10대 아이돌, 지인 성폭행 혐의 피소
☞ '어벤져스2' 3차 예고편, 상암 MBC-한강 세빛섬 등장 '기대감 UP'
☞ 주상욱 "속옷 광고 찍다 바지 벗을 뻔.. 난감"
☞ 김민희, 시스루룩 완벽 소화 '청순+섹시'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by LiveRe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