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가은, 임재범 30주년 기념 헌정앨범 참여

  • 등록 2015-11-27 오후 5:47:48

    수정 2015-11-27 오후 5:47:48

은가은(사진=HYPent)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가수 은가은이 임재범 30주년 기념 헌정앨범에 참여했다.

은가은이 27일 정오 발매된 임재범 30주년 기념 앨범 ‘애프터 더 선셋-화이트 나잇’(after the sunset: White Night)에 헌정곡 ‘사랑’으로 이름을 올렸다.

이번 앨범은 임재범의 신곡과 리메이크, 후배들의 헌정곡들로 구성됐다. 많은 후배 가수들이 이 프로젝트에 기꺼이 참여하며 임재범의 30년 음악적 발자취를 기념하고 존경을 표했다.

은가은은 깊은 감성과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헌정곡 ‘사랑’을 임재범에게 헌정하며 존경의 마음을 나타냈다. 특히 애절한 느낌을 주는 은가은 스타일의 ‘사랑’은 가요계 관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은가은은 “존경하는 임재범 선배님과 함께하는 앨범에 참여하게 되어 정말 영광스럽고 기쁘다. 어렸을 적 임재범 선배님의 노래를 정말 많이 들으며 가수의 꿈을 키웠다”며 “선배님과 같은 길을 걷는 가수로서 좋은 곡들을 많이 부르고 싶다”고 전했다. 은가은은 임재범이 발매한 앨범 ‘애프터 더 선셋: 화이트 나잇’과 동명으로 개최되는 전국 투어에 게스트로 무대서며 모든 공연에 함께 참여할 예정이다.

이번 앨범에는 은가은과 함께 윤도현, 이홍기, 김태우, 박완규, 소향, 앤, 밴드 몽니의 김신의도 참여했다.

은가은은 지난 2014년 직접 SNS를 통해 공개한 애니메이션 영화 ‘겨울왕국’의 OST ‘렛잇고’(Let It Go) 커버송이 화제가 되면서 대중에게 주목을 받았다. 영상이 약 400만건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이슈를 모았다. 그 해 3월에는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 출연해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였다. 이후 2014년 싱글앨범 ‘Late Bloomer’를 발매했고 올해에는 각종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가능성을 입증했다. JTBC ‘백인백곡-끝까지간다’에 출연해 그동안 펼치지 못했던 특유의 폭발적인 가창력, 감성을 자극하는 보컬음색을 유감 없이 선보였고 ‘괴물 신인’, ‘숨은 보석’, ‘재야의 은둔고수’라는 수식어를 받았다. 이어 MBC ‘복면가왕’에도 ‘꼬마 마법사 아브라카다브라’로 출연해 폭발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 관련포토갤러리 ◀ ☞ 추수현-백승도, 커플 화보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포토]추수현-백승도, 몽환적 파티 속 밀착 커플
☞ 김소정, 연예대상 수상? 'SNL 코리아6' 게스트 깜짝 출연
☞ 스누퍼 세빈-우성, K팝에 등장한 무술 고수들
☞ 신예 스누퍼 "우리가 보여드릴 무대는 '슈퍼' 그 이상"
☞ 설현, '청룡영화제' 인기상 수상 "정말 영광이다" 대세 입증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집중'
  • 사실은 인형?
  • 왕 무시~
  • 박결, 손 무슨 일?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