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빈, '우영우' 이은 경사…'연모'로 수상 소감 전해

  • 등록 2022-09-23 오후 5:08:40

    수정 2022-09-23 오후 5:08:40

박은빈(사진=박은빈 인스타그램)
[이데일리 스타in 조태영 기자] 배우 박은빈이 KBS2 드라마 ‘연모’로 최우수연기자상을 수상한 소감을 전했다.

박은빈은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22 제49회 한국방송대상에서 ‘연모’ 로 최우수연기자상을 받았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몇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박은빈은 지난 5일 서울 영등포구 KBS TV공개홀에서 개최된 ‘제49회 한국방송대상’ 시상식에 참석한 모습이다. 그는 이날 드라마 ‘연모’로 수상한 최우수연기상 트로피와 꽃을 들고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또 박은빈은 “사실 그동안 수상을 해도 당장 내일은 또 다른 역할로 촬영을 잘 해내야 한다는 임무가 있어서 기쁨을 크게 즐기지 못했습니다”라며 “그저 그간의 노력에, 어제까지의 하루에 마침표를 찍어주는 느낌이라고 생각했는데, 마침표가 아니라 끝나지 않은 줄임표였나 봅니다”라고 말했다.

박은빈(사진=박은빈 인스타그램)
그러면서 “모든 작품이 제게 갖가지 의미들을 품고 있고 다 소중하지만, 많은 것을 해볼 수 있게 해준 이 ‘연모’라는 작품을 많이 사랑했습니다. (그래서 작품이) 끝났어도 제 안에 잘 담아두고 오래 추억해야지 가다듬었었는데 이렇게 시간이 지나 큰 상을 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끝으로 그는 “‘연모’를 연모해주신 우리나라, 그리고 전 세계 팬분들께도 다시 인사드릴 수 있어서 기뻤습니다. 여러분 고맙습니다”라고 덧붙였다.

박은빈은 지난해 12월 종영한 드라마 ‘연모’에서 주인공 이휘 역을 맡았다. 이 드라마는 쌍둥이로 태어나 여아라는 이유만으로 버려졌던 아이가 오라비 세손의 죽음으로 남장을 통해 세자가 되면서 벌어지는 비밀스러운 궁중 로맨스를 담았다.

또 박은빈은 지난달 18일 종영한 ENA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우영우 역을 맡아 사랑받았다. 이 드라마는 천재적인 두뇌와 자폐스펙트럼을 동시에 가진 우영우가 다양한 사건들을 해결하며 진정한 변호사로 성장하는 대형 로펌 생존기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미녀 골퍼' 이세희
  • 돌발 상황
  • 2억 괴물
  • 아빠 최고!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