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업 인테리어 전문 인테리어베이, 혁신성장유형 벤처기업 인증

  • 등록 2022-08-22 오전 10:00:46

    수정 2022-08-22 오전 10:00:46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상업 인테리어 전문 인테리어베이는 혁신성장유형 벤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고 22일 밝혔다.

벤처기업 인증은 기업의 성과와 기업 활동 평가를 통해 미래 성장 가능성이 우수한 중소기업에 벤처기업확인서를 발급하는 제도로, 인증 기업을 대상으로 세제감면, 정책자금 신용보증기금 심사 우대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벤처기업 확인 유형에는 △혁신성장유형 △벤처투자유형 △연구개발유형 △예비창업유형 등 총 4가지 유형이 있다. 그 중 혁신성장유형은 기술 혁신성과 사업 성장성이 유망한 기업을 대상으로 부여한다. 인테리어베이는 2022년 8월 11일부터 2025년 8월 10일까지 혁신성장유형 벤처기업 인증을 유지하며, 기간 내 각종 세제 혜택 및 우대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사진=인테리어베이 파트너스사 QUIXOTISM 제공)
인테리어베이는 사무실부터 식당, 카페, 병원, 학원, 미용실, 헬스장 등의 상업 시설 인테리어를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실시간 전문가와의 1:1 상담 시스템을 구축해 상담 단계부터 업종별 전문가를 배치하고 있다.

업체 측은 “혁신성장유형 벤처기업 인증으로 서비스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와 함께 향후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았으며, 이를 발판 삼아 앞으로도 상업 시설에 특화된 전문적인 인테리어 서비스를 제공하며 상업 인테리어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전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by LiveRe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