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버스, 영어·수리 융합사고력 패키지 '메타팩' 출시

오프라인 학원과 메타버스 수업 동시 수강
  • 등록 2022-02-08 오전 10:00:44

    수정 2022-02-08 오전 10:00:44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청담러닝과 씨엠에스에듀의 합병 브랜드 ‘크레버스’는 오프라인 학원과 메타버스 사고력 수업을 결합한 영어·수리 융합사고력 패키지 ‘메타팩(META PACK)’을 3월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사진제공=크레버스)
메타팩은 에이프릴(April)어학원 재원생이 메타버스 수리사고력 노이지(NOISY)를, CMS 영재교육센터(사고력관) 재원생이 메타버스 영어사고력 바운시(BOUNCY)를 동시에 수강하는 패키지다. 오프라인에서 영어 또는 수리 사고력만 학습하던 학생이 메타팩으로 영어·수리 융합사고력을 효과적으로 기를 수 있게 됐다.

크레버스 관계자는 “오프라인에서 인정받은 프리미엄 사고력 교육과 함께 새로운 메타버스 사고력 교육을 경험하면 융합사고력 시너지가 극대화할 것”이라며 “바운시와 노이지가 제공하는 메타버스 학습 플랫폼이 몰입도와 효과를 높일 것”이라고 설명했다.

바운시는 청담러닝의 영어 사고력 노하우를 메타버스 플랫폼에 구현한 버추얼 클래스이다. 학생이 아바타로 가상의 수업 공간에서 AI teacher, Live teacher, VOD teacher와 수업한다. ESL(English as a Second Language) 4대 기술을 효과적으로 습득하고, 다양한 프로젝트 활동으로 창의력, 상상력, 표현력 등 종합적 언어 역량을 향상하도록 모든 수업이 유기적으로 구성된다.

노이지는 CMS에듀의 사고력 수학 라이브 클래스로 2020년 출시한 시스템을 바운시와 동일한 플랫폼으로 업그레이드하여 출시한다. 테스트, 라이브 수업, 개념 복습, 교과 학습, 수학 퍼즐, 도전 퍼즐 등 모든 학습 활동이 스마트 러닝 시스템과 연계돼 더 효과적인 서비를 제공할 예정이다. 3D 디지털 교구도 고도화된다.

이충국 크레버스 대표는 “영어·수리 융합사고력 교육으로 상상력과 문해력을 길러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미래 인재를 성장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돌발 상황
  • 이조의 만남
  • 2억 괴물
  • 아빠 최고!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