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에 오픈한 쇼룸은 아트와 함께하는 리빙 공간으로 꾸며졌으며, 약 200여 점의 다양한 그림 작품들이 전시된다.
|
위아트와 협업을 진행하는 신세계까사는 좋은 디자인과 공간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로 일상생활에 가치를 더하는 프리미엄 가구와 소품을 선보이는 신세계그룹의 대표 리빙&라이프스타일 기업이다. 위아트와 신세계까사의 협업은 개성있는 디자인의 아트 작품들과 디자인 가구를 함께 볼 수 있는 차별화된 실내 인테리어 서비스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위아트와 신세계까사는 콜라보 쇼룸인 ‘퍼니처 아트 갤러리’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위아트는 5월 31일까지 압구정 쇼룸 오픈 기념 쇼룸 내 전시작품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방문 고객 중 10만 원 이상의 작품을 구매하는 경우 아트굿즈(재고 소진 시까지)를 증정한다.
신세계까사는 까사미아 압구정점을 방문한 위아트 고객 대상으로 구매금액별 상품권 증정, 50만 원 이상 구매시 스타벅스 기프티콘 증정 등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위아트 브랜드 총괄은 “최근 개성을 중시하는 MZ세대에게서 그림 인테리어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만큼 위아트 압구정 쇼룸은 생활공간과 아트를 한 곳에서 체험할 수 있는 리빙 갤러리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타 분야와의 협업을 통해 예술을 대중화하기 위한 노력을 끊임없이 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