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포, 게릴라 데이트 참여 팬들에 '역조공 이벤트'

  • 등록 2015-12-01 오후 7:46:02

    수정 2015-12-01 오후 7:46:02

하이포(사진=N.A.P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그룹 하이포가 게릴라 데이트에 함께 해준 팬들을 위해 역조공 이벤트를 진행했다.

매주 월요일 오후 6시 30분부터 네이버 V앱에서 방송되는 ‘IDOL x IDOL’에 출연하고 있는 하이포는 11월1일 서울 홍대 인근에서 게릴라 데이트를 진행하며 생방송에 찾아와준 팬들과 시민들에게 한명씩 인사하고 직접 준비한 핫팩을 선물했다.

멤버 명한이 MC가 되어 방송에 임한 하이포는 이번 홍대 게릴라 데이트를 생방송으로 진행하며 쇼핑부터 먹방까지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했다. 추운 날씨에도 활기차게 방송을 시작한 하이포는 오랜만에 홍대 거리에 나온 기분을 만끽하며 방송을 즐겼다. 길을 걸으며 액세서리 상점에 들러 모자, 목도리, 휴대폰 케이스 등을 쇼핑하며 즉석 인기투표를 진행해 호응을 유도하기도 했다. 특히 영준, 알렉스, 명한은 각각 상점에서 한번씩 선택을 받았지만 리더인 성구는 선택을 받지 못한 실망감을 감추지 못해 귀여운 웃음을 자아냈다.

먹방에 도전한 하이포는 닭꼬치 가게에 들러 다시 한번 투표를 진행해 각각 맛을 보았다. 가장 매운 맛에 선택된 명한은 매운 맛을 참지 못하고 발을 굴러 멤버들의 웃음을 자아냈고 팬들은 명한을 보며 함께 안타까워했다. 이때 매워하는 명한을 보며 궁금함을 참지 못하고 맛을 본 알렉스 역시 매운 맛을 참지 못해 눈물을 흘렸다. 지켜보던 매니저도 함께 맛을 본 후 카메라 밖으로 황급히 뛰쳐나가기도 했다.

하이포는 “생방송으로 방송을 하는 동안 추운 날씨에도 하이포와 함께 해준 팬들에게 정말 감사하다”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활동을 하고 더 많은 매력으로 찾아가겠다”고 약속했다.

하이포는 최근 신곡 ‘D.O.A.’(Dead or Alive)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 후 다시 일본, 중국, 태국, 말레이시아 등 해외프로모션을 앞두고 있다.

▶ 관련기사 ◀
☞ "싸이, 익살스런 '대디'로 돌아왔다" 외신도 '칠집 싸이다' 호평
☞ 칠집 싸이다 '나팔바지'·'대디' 차트 1·2위 싹쓸이 '역시 싸이다'
☞ [드라마 핵잼코드]'응팔'·'그예', 흥행 성공법칙.."찾아라!"①
☞ [드라마 핵잼코드]'응사' 정우vs'그예' 안세하..최고 수혜자는?②
☞ [노홍철 컴백]다시 쏜 재기 신호탄, tvN↔FNC 유대 컸다②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모델처럼' 기념사진 촬영
  • 3억짜리 SUV
  • 치명적 매력
  • 안유진, 청바지 뒤태 완벽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