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케이팝센터, 파인주얼리 명가 ㈜젬브로스와 업무협약 체결

  • 등록 2022-01-19 오전 10:00:26

    수정 2022-01-19 오전 10:00:26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월드케이팝센터는 지난 15일 남산 소재 월드케이팝센터에서 파인주얼리 명가 ㈜젬브로스와 양사의 발전을 위한 상호 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사진제공=월드케이팝센터)
상품 구성 및 할인 혜택을 통한 웨딩 연계 업무, 젬브로스 라운지 운영 등의 업무 제휴를 맺고 상호발전을 위해 함께 힘쓰기로 했다. 이번 협약은 젬브로스의 글로벌 K-POP 시장 진출의 면에서도 큰 의미가 있다.

특히 이번 업무 협약 중 하나인 ‘실버 팔찌 프로젝트’는 사회공헌 전문쇼핑몰 땡스기빙(Thanks Giving)과 젬브로스가 연계하여 진행한 프로젝트로, 월드케이팝센터가 앞으로 진행할 행사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부 실버 팔찌는 Thanks Giving(땡스기빙)의 ‘T’와 Gembros(젬브로스)의 ‘G’가 실버 이니셜로 새겨져 평화와 화합, 조화의 메시지를 담고 있으며, 해당 제품 판매 금액의 일부는 소외계층에게 기부된다. 기부 실버 팔찌는 추후 젬브로스 쇼핑몰과 땡스기빙 쇼핑몰에서도 판매 예정이다.

월드케이팝센터는 K-한류 전문 인력 양성과 보급을 목적으로 설립됐으며, 한류 세계화를 이끌어나갈 스타들과 전문 트레이너를 양성하는 곳이다. 월드케이팝센터에서는 잠재적인 아티스트 발굴부터 글로벌 아티스트 양성까지 모든 것들이 가능하다. 아티스트 발굴을 위한 오디션 부스, 트레이닝을 위한 연습실, 콘텐츠 제작에 필요한 레코딩 스튜디오 및 촬영 스튜디오, 제작된 K-콘텐츠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야외 콘서트장과 갤러리 등 모든 시설을 갖췄다.

젬브로스는 지난 15일 월드케이팝센터가 주최·주관한 웰컴케이팝클릭에서 천연 3부 다이아몬드 나석을 비롯한 다양한 프리미엄 주얼리 컬렉션을 협찬·증정하여 월드케이팝센터를 방문한 글로벌 K-POP 팬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 그림 같은 티샷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