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데뷔하는 마음으로" 러블리즈, 사랑스럽게 컴백 (종합)

  • 등록 2019-05-20 오후 5:04:01

    수정 2019-05-20 오후 5:05:09

[이데일리 스타in 노진환 기자] 걸그룹 러블리즈가 20일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미니 6집 ‘원스 어폰 어 타임(Once Upon A Time)’ 쇼케이스를 갖고 있다.


[이데일리 스타in 박현택 기자] “지금이 우리의 ‘리즈시절’ 입니다”

걸그룹 러블리즈가 가장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5월 가요계로 돌아왔다. 러블리즈는 20일 오후 6시, 6번째 미니 앨범 ‘원스 어폰 어 타임(Once Upon A Time)’을 발매하고 컴백한다.

‘믿고 듣는 러블리즈’라는 수식어를 가진 러블리즈는 비주얼만큼이나 음악적 완성도를 선보이겠다는 자신감에 넘쳐있다. 베이비소울은 20일 오후 서울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열린 컴백 쇼케이스에서 “이번 앨범은 러블리즈에게 새로운 시작이 될 것 같다”며 “멤버들이 똘뚤뭉치고 초심으로 돌아가면서 새로 데뷔하는 느낌마저 들었다”고 말했다.

러블리즈 (사진=울림 엔터 제공)
타이틀곡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우리’는 기존의 러블리즈만의 색깔을 유지하면서 계절감에 맞게 편곡됐다. 신스 사운드와 러블리즈의 아련한 보이스가 ‘가장 아름다웠던 시절’을 이야기하는 가사로 표현되어 감성적인 러블리즈만의 색깔을 보여주는 곡이다. 수정은 “누구나 하나쯤 마음에 있는 옛 사랑과 이별, 첫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우리의 색깔로 풀어낸 노래”라며 “러블리즈의 노래를 들으면서 내 생에 가장 빛나는 순간이 떠올랐으면 하는 마음이다”라고 소개했다.

‘원스 어폰 어 타임’은 스페이스카우보이, 제이드, Full8loom, SEION, e.one, Ollounder, LEEZ, 김이나 등 뮤지션들과의 협업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타이틀곡 외에도 인트로 ‘원스 어폰 어 타임’을 시작으로, 아련한 감성의 ‘시크릿 스토리(Secret Story)’, 그루비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미디엄 팝 곡 ‘스위트 러브(Sweet Luv)’, 설렘 가득한 사랑의 시작을 노래한 ‘클로즈 투 유(Close To You)’, 소녀들의 풋풋한 짝사랑 이야기를 담은 ‘러브 게임(Love Game)’까지 총 6트랙이 수록됐다.

[이데일리 스타in 노진환 기자] 걸그룹 러블리즈가 20일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미니 6집 ‘원스 어폰 어 타임(Once Upon A Time)’ 쇼케이스를 갖고 있다.
러블리즈는 데뷔곡 ‘캔디 젤리 러브(Candy Jelly Love)’, ‘아추(Ah-Choo)’, ‘지금, 우리’, ‘찾아가세요’, ‘그날의 너’, ‘안녕’, ‘종소리’ 발표곡마다 히트를 기록하며 사랑 받았다. 정상급 걸그룹으로 성장했지만 수많은 팀들이 컴백하는 5월 가요대전은 부담이 아닐 수 없다. 막내 예인은 “5년이라는 시간동안 사랑받으면서 큰 감동을 느끼고 있다”며 “이번 주에 컴백하시는 선후배 가수분들이 많지만 경쟁이라기보다 함께 즐기면서 활동하고 싶다”고 말했다.

소셜 댓글by LiveRe

많이 본 뉴스

'나 홀로 집에' 이제 끝... 우리동네키움센터

이데일리

  •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
  •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발행인 곽재선 I 편집인 김형철
  •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