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청주공항 객실승무원 자선 바자회로 연말 온기 나눔

  • 등록 2022-12-02 오후 1:06:17

    수정 2022-12-02 오후 1:06:17

[이데일리 손의연 기자] 티웨이항공(091810)은 연말을 맞이해 청주공항 전담 객실승무원들이 자선 바자회를 열었다고 2일 밝혔다.

(사진=티웨이항공)


청주 전담 객식 승무원들이 기증한 도서, 식품, 화장품, 생활용품 등 다양한 물품 판매가 진행됐다. 모인 수익금은 전액 도움이 필요한 곳에 기부할 예정이다.

티웨이항공은 지난 2020년 4월 청주공항에서 청주~제주 노선으로 운항을 개시한 이후 운항편수 확대에 따라 지난해 10월부터는 청주공항 전담 객실승무원을 운영 중이다. 현재 교육 과정 중인 신입 객실승무원까지 투입되면 약 40명까지 인력이 확대된다.

티웨이항공은 현재 매일 6회 운항 중인 청주~제주 노선과 더불어 내년 1월 11일부터 청주~다낭 노선에 신규 취항하며 국제선 운항도 시작한다. 해당 노선은 2020년 2월 이후 운항이 중단된 상태로, 이번 티웨이항공의 정기편 취항을 통해 인근 지역민들의 여행길이 한결 편리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팬데믹 이전인 지난 2019년까지 연말마다 임직원 자선 바자회를 실시하고 암 투병 소방관, 소아암 어린이 등 도움이 필요한 곳에 마음을 전하고 있다.

더불어 티웨이항공의 사내 봉사동아리 ‘쉼봉사’도 정기적으로 보육원을 찾아 식사 봉사를 진행하고 소방관과 함께하는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을 실시하는 등 도움이 필요한 곳에 손길을 전하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청주공항 노선 확대에 발맞춰 따듯한 손길을 나눌 수 있어 뜻깊은 연말이다”며 “지역민들의 이동 편의와 안전한 하늘길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by LiveRe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