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도연, 英 2014 버버리 컬렉션 참가 ‘고혹미 발산’

  • 등록 2013-09-17 오후 3:25:28

    수정 2013-09-17 오후 3:25:28

2014 봄 여름 버버리 프로섬 쇼에 참석한 배우 전도연. 사진-apr 제공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배우 전도연이 영국 런던 하이드 파크에서 열린 2014 봄 여름 버버리 프로섬 여성복 컬렉션에 참석했다.

지난 16일(현지시각) 전도연은 컬렉션에 참석한 사람들 사이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미모와 우아한 자태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버버리 총괄 크리에이티브 오피서 크리스토퍼 베일리와의 친분을 과시하며 버버리 쇼에 대한 애정과 관심을 보이기도 했다.

또한 배우 나오미 헤리스(Naomie Harris), 시에나 밀러 (Sienna Miller), 가수 원 디렉션 (One Direction)의 헤리 스타일즈(Herry Styles), 모델 알렉사 청 (Alexa Chung), 인스타그램 CEO 캐빈 시스트론 (Kevin Systrom)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버버리는 애플사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새로 출시될 iPhone 5S로 이번 쇼에 선보인 모든 콘텐츠를 담아냈다. 아이폰으로 담아낸 아름다운 이미지들과 비디오들은 버버리 홈페이지와 버버리 닷컴, 그리고 버버리의 모든 소셜미디어 채널 (Facebook, Twitter, Instagram, Vive, WeChat) 뿐만 아니라 버버리 런던, 밀란, 파리 등 플래그쉽 스토어 내 디지털 스크린과, 뉴욕 타임즈, 런던 크롬웰 로드, 홍콩 월드와이드하우스 의 전광판을 통해서도 생중계됐다.

iPhone5S로 촬영된 2014 봄/여름 버버리 프로섬 컬렉션에 참석한 게스트 (전도연, 시에나 밀러 외). 사진-apr 제공
버버리는 과거부터 패션쇼 생중계와, 패션쇼 관람 동시에 제품을 주문할 수 있는 ‘메이드 투 오더’ 서비스 등 디지털 테크놀러지를 이용한 혁신적인 활동을 해왔다. 이러한 시도는 이번 패션쇼에서 애플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이어졌다.

버버리 총괄 크리에이티브 오피서 크리스토퍼 베일리는 “이 합작을 통해 버버리와 애플 양사가 가진 디자인과 장인정신이라는 공감대를 기념하고자 했다. 우리는 아름다운 제품을 창조하고 기술을 통해 감성을 자극하는 경험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공통된 열정을 가지고 있고, 이 때문에 iPhone 5s를 이용해 다양한 가능성을 탐험해본다는 것이 굉장히 흥미진진하게 느껴진다” 라고 했다.

한편 이번 쇼는 ‘잉글리시 로즈’를 테마로, 여성스러운 컬러와 소재, 그리고 자수와 보석 디테일 등을 통해 고급스럽고도 로맨틱한 컬렉션을 선보였다.

▶ 관련포토갤러리 ◀ ☞ 전도연, 마리끌레르 화보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연애를 기대해’ 최다니엘, 여심 잡는 가을 패션
☞ 전도연, 민낯-트렌치코트 ‘클래식한 공항패션’
☞ 英 버버리, 아이폰5s로 패션쇼 무대 담는다
☞ [포토]상큼한 패션의 김소현
☞ [포토]천정명 '올 블랙 패션'
☞ [포토]김민정 '과감한 탱크톱 패션이 신경쓰여'
☞ [포토]김민정 '볼륨감 드러낸 탱크톱 패션'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미모가 더 빛나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