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결의 대회에는 세르지오 호샤 사장을 비롯해 임직원 및 쉐보레 서비스 네트워크 임직원 등 1500여명이 모인 가운데 열렸다.
한국GM은 지난 9월 자동차전문 리서치 업체 마케팅 인사이트가 발표한 서비스 고객 만족도 조사(CSI)에서 ‘쉐비케어 3-5-7’로 1위에 올랐다. 쉐비케어 3-5-7은 쉐보레 브랜드 전 차종(알페온 포함)을 대상으로 ▲3년간 3회 엔진 오일·필터, 에어클리너 무상 교환 ▲5년 또는 10만km의 차체 및 일반 부품 무상 보증 서비스 ▲7년 동안 24시간 연중 무휴 펼치는 무상 긴급 출동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한편 한국GM은 전체 행사 참가자의 뜻을 모아 쉐비 도네이션을 실시하고, ‘사랑의 쌀’ 100포대를 아동 복지전문기관인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에 기부하기로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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