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운스 슈퍼파크, 인기 콘텐츠 시설 집결한 하남센터 신규 오픈

  • 등록 2022-04-26 오전 10:00:49

    수정 2022-04-26 오전 10:00:49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국내 실내 스포츠 테마파크 바운스는 오는 27일 ‘바운스 슈퍼파크 하남 센터’를 오픈한다고 26일 밝혔다.

(사진=바운스)
바운스 슈퍼파크는 바운스의 기존 센터에 비해 규모가 크고 실내에서 보기 어려운 다양한 액티비티를 제공하는 대형 테마파크 브랜드이다. 영통, 제주, 의왕에 이어 4번째로 신규 오픈하는 하남센터는 바운스의 기존 센터들에서 인기높은 콘텐츠 시설로 구성하였다.

또한 서울과 매우 근접한 거리에 있는 ‘미사강변 스카이폴리스’ 내에 입점하여 그동안 접근성 부족으로 이용하지 못했던 서울 도심권 고객들에게 슈퍼파크의 액티비티를 즐길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하남센터는 두 개의 층으로 구성된 2112㎡(640평)의 공간이다. 규모가 크고 층고가 높은 만큼 그 동안 15개의 키즈, 어드벤처, 슈퍼파크 센터들을 운영하고 연구하여 얻은 액티비티 시설물을 하남 센터에 총 집결하여 선보일 예정이다.

하남 센터는 기존 슈퍼파크에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콘텐츠들과 더불어 새롭게 연구한 놀이시설을 준비했다. 6m 높이에서 장애물을 통과하는 ‘스카이 챌린지’에서 스릴감을, 공중에 매달려서 매장 전체를 타고 도는 ‘짚코스터’와 튜브를 타고 대형 미끄럼틀을 내려가는 ‘튜브 슬라이드’, ‘튜브 점프’에서는 짜릿한 속도감을 만끽할 수 있다. 특히 360˚로 회전하는 장애물을 피해 살아남아야 하는 ‘스핀 아웃’을 새롭게 선보여 이전과 다른 색다른 신체 활동을 체험할 수 있다. 이외에도 클라이밍, 하늘오르기, 드롭 슬라이드, 트램폴린존, 자이언트 슬라이드, 미니카트존, 게임존 등 이용권만으로 한번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어트랙션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특정 시간대에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하고 댄스음악을 틀어 특별한 재미를 느낄 수 있게 하는 ‘피버 나잇’ 프로그램은 규모가 크고 시설도 다양한 만큼 하남 센터에서는 더욱 새롭게 바운스만의 놀이 문화로 정착할 것으로 기대된다.

슈퍼파크는 성인들도 즐길 수 있는 시설이 풍성한 만큼 온 가족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다. 신장이 100㎝ 이상일 경우 이용이 가능하며 안전한 이용을 위하여 일부 시설에 따라 신장 제한이 있을 수 있다. 또한 고객의 안전하고 즐거운 체험을 위하여 전문 스텝(HERO)을 곳곳에 상주하고 전 직원 및 고객 마스크 착용, 손 소독, 시간대별 시설 소독 등 코로나19 방역관리수칙을 철저하게 준수한다.

한편 바운스는 하남 센터 오픈을 기념하여 오픈일인 4월 27일부터 4월 30일까지 다회권과 정기권을 오픈 특가로 판매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 그림 같은 티샷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