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스데이 아일랜드, 2024 스프링 캠페인 화보 공개

  • 등록 2024-02-26 오전 11:01:01

    수정 2024-02-26 오전 11:01:01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지엔코의 자유롭고 내추럴한 감성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써스데이 아일랜드(Thursday Island)’가 브랜드의 오리진을 찾아 떠나는 여행을 담은 ‘THURSDAY CITY TRAVEL’ 테마의 2024 스프링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써스데이 아일랜드(Thursday Island))
써스데이 아일랜드는 엔데믹 이후 해외 여행 수요 증가와 본래 ‘Thursday Island’ 이름 그대로 여행이 주는 영감을 바탕으로, 자유롭고 여유로운 감성을 담은 브랜드의 독보적인 오리진을 더욱 확고히 하여 브랜드의 정체성을 찾는 여행을 시작한다.

아름다운 햇살과 도시, 그리고 반짝이는 바다가 공존하는 스페인 바르셀로나 현지에서 미소와 긍정적인 바이브가 가득한 모델 3인과 함께 촬영된 2024 스프링 시즌 캠페인은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여행’ 테마를 더욱 확고히 보여주는 긍정적인 무드를 연출했다.

친구들과 함께 스페인으로 여행을 떠난 꾸밈없는 여행 스토리를 바탕으로 파란 하늘 아래에서 자전거를 타고 예술적인 도시의 이곳 저곳을 다니며 로컬 시장에서 장보기, 현지 음식 즐기기, 무작정 걸어 다니기 등 소소한 일상의 즐거움을 위한 여행과 휴식의 감성을 표현했다.

매 컷마다 써스데이 아일랜드의 봄 아이템들과 함께 여행의 순간순간의 스토리를 보여주는 이번 캠페인은 WELLNESS & MINDFULLNESS를 큰 테마로 웰니스 라이프를 위한 봄 여행 스토리를 ‘THURSDAY CITY TRAVEL’ 속에 담았다.

(사진=써스데이 아일랜드(Thursday Island))
아이템은 아이덴티티를 더욱 부각한 사랑스러운 컬러와 시그니처 플라워 프린트를 살린 데일리 라이프 웨어와 유럽의 스페인 여행에서 느낄 수 있는 따뜻함과 긍정적인 바이브가 가득한 무드 팔레트를 제안한다.

봄 주력 아이템인 원피스와 블라우스는 볼드한 디테일의 레이스와 트리밍 요소가 가미되어 고급스러움을 포인트로 주었고, 밝은 칼라감과 가죽 아우터, 유틸리티 점퍼 스타일의 아일렛 아우터들 또한 큰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브랜드 담당자는 “써스데이 아일랜드가 가진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현대적인 감성으로 리프레쉬하여 브랜드 모토인 여행 테마와 오리진을 매력적으로 녹여낸 다양한 콘텐츠들로 새로워진 감성과 함께 고객들에게 한층 더 가깝게 다가갈 계획”이라며 “웰니스 라이프를 위한 써스데이 아일랜드의 여행 스토리는 지친 일상을 벗어나 여행지에서의 정신적, 신체적, 정서적인 휴식을 취하는 여정을 보여주려 한다”라고 캠페인 취지를 밝혔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 그림 같은 티샷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