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맞이 동남아로 가족 여행 떠나볼까?

에바종, 가족과 함께 떠나는 동남아 유명 가족여행지 추천
  • 등록 2018-04-06 오전 10:50:05

    수정 2018-04-06 오전 10:50:05

[이데일리 뷰티in 문정원 기자]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가족과의 기념일이 많은 5월을 맞아 가족여행을 계획한다면 이번 프로모션을 주목하자. 온라인 트래블클럽 에바종은 지난 2일부터 15일까지(총 2주간) 가족 여행지로 인기가 높은 동남아 주요 여행지 베스트 호텔을 대상으로 프로모션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태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 주요 동남아 여행지의 인기 호텔을 최대 60% 할인 혜택으로 5만원대부터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에바종은 2인 조식과 엑스트라 베드, 12세 미만 어린이 조식 서비스 등 동반 자녀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최근 급부상하고 있는 인기 여행지인 태국 남부의 크라비는 가족여행지로 최적의 장소다. 푸켓과 파타야에 비해 조용하고 한적한데다 맑고 깨끗한 바다와 해변은 온 가족이 편안한 휴식을 즐기기에 좋다. '소피텔 크라비 포키트라 골프 & 스파 리조트'는 크라비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으로 손꼽히는 탑켁 비치에 위치하고 있다. 거대한 규모의 야외 수영장과 골프 코스, 테니스 코트, 4개의 레스토랑과 키즈 클럽, 스파 등 완벽한 부대 시설을 보유한 점도 이곳의 장점이다. 2인 조식 및 객실 업그레이드, 만 12세 미만 어린이 동반 시 어린이 조식, 엑스트라 베드 1개 제공 등 에바종만의 추가 혜택도 누릴 수 있다.

가성비 좋은 가족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방콕 번화가 수쿰빗 지역의 '시타딘 수쿰빗 8 방콕'을 추천한다. 간단한 주방 시설과 코인 세탁기 등이 갖춰진 레지던스 형 호텔로 4인 가족이 숙박하기에도 좋을 뿐만 아니라 이번 프로모션 혜택을 통해 5만 원 대로 이용할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이다.

한편 위 지역 외에도 근래 한국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휴양지로 알려진 베트남 다낭 '앙사나 랑코', 아시아의 진주라 불리는 푸켓의 5성급 리조트 '르네상스 푸켓', 태국 북부 문화 예술 도시인 치앙마이 '포시즌스 치앙마이 호텔' 그리고 인도네시아 발리의 '반얀트리 웅아산 발리' 등이 해당 기간 내 합리적 가격대와 가족 여행객의 편의를 위한 추가 혜택으로 여행자들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에바종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온 가족이 합리적 가격대의 가족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인기 휴양지의 베스트 호텔을 엄선하였다”며 “에바종은 가족, 커플, 솔로 등 각 타깃들이 원하는 맞춤형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 그림 같은 티샷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