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 따라 대한항공은 미주·일본 노선에서 지난 해 하계 스케줄보다 주 23회 늘린 주간 903회 운항한다. 지역별 수요와 기재투입 상황에 따라 노선별 증·감편 시기는 다르다.
대한항공은 미주 노선을 대폭 강화해 현재 가장 많은 태평양 횡단 노선망을 운영하고 있다. 올해는 승객이 선택할 수 있는 스케줄의 폭도 넓혀 인천~시애틀, 인천~댈러스, 인천~토론토 노선을 기존 주 5회에서 주 7회로 늘리며 매일 운항한다. 인천~라스베이거스 노선은 기존 주 3회에서 주 4회로 늘리는 등 지난 해 하계 스케줄보다 주 7회를 추가해 1주일에 총 115회를 운항한다.
이 밖에 인천~고마쓰 노선을 기존 주 4회에서 5회로, 인천~오카야마 노선도 기존 주 7회에서 9회로 운항횟수를 늘린다. 이에 따라 일본 노선은 전년 하계스케줄보다 총 11회 증편한 주간 249회를 운항하게 된다.
그러나 대한항공은 인천~하코다테, 인천~나가사키, 인천~멜버른, 인천~개트윅 노선은 운항을 쉰다. 인천~자카르타 노선은 주 10회에서 7회로 인천~호찌민 노선도 주 7회에서 4회로 각각 주 3회씩 줄여 운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