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유앤컴퍼니, Power BI 기반 포탈 솔루션 'Brain Portal 3.0 버전' 출시

Power BI 보고서 웹 사이트서 조회 및 수정 가능
  • 등록 2023-03-24 오후 1:31:48

    수정 2023-03-24 오후 1:31:48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인포유앤컴퍼니(이하 인포유앤컴퍼니)는 Power BI 기반 포탈 솔루션 ‘브레인 포탈(Brain Portal) 3.0 버전’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사진=㈜인포유앤컴퍼니)
이번에 출시된 3.0 버전은 기존 ‘브레인 포탈’에 대화형 AI 챗봇(ChatGPT) 기능을 비롯해 이상 수치를 검수하여 모니터링해 주는 ‘이상치 검수 조건’ 설정 기능, Teams와 연결되어 댓글 알림을 받을 수 있는 ‘Teams Bot’ 기능이 추가됐다.

인포유앤컴퍼니에서 독자적으로 개발한 Brain Portal은 한국 정서에 맞는 친숙한 인터페이스와 UI를 기반으로 마이크로소프트사의 Power BI 보고서를 하나의 웹 사이트에서 편리하게 조회하고 수정할 수 있는 포탈 솔루션이다.

유저는 Brain Portal에 접속하여 손쉽게 조직별, 사용자별, 역할별 권한 관리가 가능하며, 기업별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쉽고 유연한 BI 환경 적용이 가능하다.

(사진=인포유앤컴퍼니)
이종복 인포유앤컴퍼니 대표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핵심은 데이터이다. 데이터 민주화(Data Democratization)를 위해 개발한 플랫폼이 Brain Portal이다”라며 “Brain Portal은 데이터 전문가부터 현업 실무자까지 다양한 사용자들이 스스로 보고서를 가공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Self Service BI의 강점을 갖고 있다. 손쉬운 사용으로 데이터 활용 능력을 높일 수 있기에 전사적인 BI 확산과 업무 효율화를 고민하는 기업들에게 Brain Portal이 최고의 선택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아빠 최고!
  • 이엘 '파격 시스루 패션'
  • '내려오세요!'
  • 행복한 강인이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