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오나크, 스마트도어락 '키인S' 와디즈서 론칭

  • 등록 2021-08-25 오전 11:30:59

    수정 2021-08-25 오전 11:30:59

[이데일리 이윤정 인턴기자] 키인(Keyin)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스마트도어락 솔루션 전문기업 ㈜라오나크(RAONARK)는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인 와디즈를 통해 즉시 잠김 도어락 ‘키인S(KeyinS)’를 8월 말 론칭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라오나크)
해당 제품은 차별화된 즉시 잠김 방식, 미니멀리즘 디자인,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등 소비자가 제품을 사용하면서 직접 체감할 수 있는 차별화된 가치를 와디즈를 통해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라오나크에서 직접 개발한 즉시 잠금 구조(특허출원)는 키인S에 적용된 대표적인 보안 기술이다. 일반적인 전자식 도어락은 문이 잠기기까지 평균 1~5초의 시간이 소요되는 반면, 즉시 잠금 장치가 적용된 키인S의 경우 문을 닫으면 0.1초의 딜레이도 없이 즉시 잠겨 침입을 시도하는 범죄를 방지할 수 있다.

(사진제공=라오나크)
또한 심플한 디자인뿐만 아니라 아연 다이캐스팅 공법과 니켈도금으로 제품을 마감하여 외부 환경에 강한 내구성을 지녔다. 특히 디자인 차별화를 위해 아크릴 방식이 아닌 인몰드 라벨링 공법으로 베젤을 3mm 수준으로 두께감을 줄인 것이 키인S의 디자인 차별화 포인트이다.

프리미엄 브랜드 제품에 걸맞게 해당 제품은 IoT기술이 기본 적용되어 있다. 경쟁사 제품들과 다르게 블루투스 5.0 모듈을 제품에 기본 내장하여 소비자가 별도의 블루투스팩 등을 따로 구매할 필요가 없다.

해당 제품은 기본적으로 카드키와 비밀번호, 스마트폰 열림까지 총 3가지 인증을 지원한다. 하지만 이와 별개로 사용자가 기호에 맞게 지문모듈 등 별도 디바이스를 구매하여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다. 이러한 방식이 가능한 이유는 키인의 기술력을 집약시킨 ‘플러스링크’ 플랫폼 덕분이다.

플러스링크는 추가 디바이스를 간단히 연동해 언제든지 새로운 기능 또는 디바이스를 자유롭게 확장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국내 최초의 무선 모듈화 플랫폼이다. 인증수단의 위치를 소비자가 자유자재로 붙일 수 있게 하여 키가 작은 어린아이나 휠체어를 탄 장애인도 손쉽게 인증을 하고 도어락을 조작할 수 있다.

키인S는 8월 와디즈 펀딩을 시작으로 9월 전국 키인 대리점 및 키인 공식몰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키인 홈페이지 및 와디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미모가 더 빛나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