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일리비어는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생활맥주와 생활치킨을 운영하고 있다. 생활맥주는 국내최초의 수제맥주 플랫폼 비즈니스를 전개해 로컬 양조장과 소비자를 연결해 2014년 여의도 1호점을 시작으로 현재는 전국 약 250여개 매장을 운영중인 10년차 브랜드다.
생활치킨은 배달 전문 브랜드로 2017년부터 배달 서비스를 시작해 2019년 정식 론칭해 주점 배달 시장을 선점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점주들에게 가맹비 없이 무료 창업할 수 있도록 해 현재 13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카트리나 그룹은 다수의 치킨 브랜드와의 접촉에서 차별성을 찾지 못한 상황에서, 생활치킨의 운영 전략, 시스템, 브랜딩 등을 직접 확인하고 싱가포르 시장에서의 차별화된 포지션을 확신하며 마스터 프렌차이즈 계약을 결정했다.
한편, 데일리비어는 가맹점 및 양조 업계와의 활발한 상생정책을 펼쳐 프랜차이즈 산업발전에 기여한 노고를 인정받아 6년 연속 2023 한국 프랜차이즈 산업발전 유공 ‘농림축산식품부장관상’에 선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