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머드 프레시, 美 버거체인 베어버거와 파트너십 맺어

  • 등록 2024-02-15 오전 10:55:26

    수정 2024-02-15 오전 10:55:26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대체 유제품 전문 푸드테크 기업 아머드 프레시는 미국 동부 연안을 중심으로 체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베어버거와 파트너십을 맺고 콜라보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베어버거는 식재료의 신선함과 품질에 중점을 둔 미국의 햄버거 체인 중 하나로, 2009년 뉴욕을 시작으로 현재는 30여 개의 매장으로 성장했다. 유기농, 지역 특산물, 지속 가능한 식재료를 사용하여 햄버거와 샌드위치 등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고 있으며, 채식주의자를 위한 옵션도 있어 부담 없이 모든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베어버거는 아머드 프레시와 파트너십을 통해 지난달부터 모든 메뉴에 아머드 프레시의 치즈를 추가할 수 있는 비건 치즈 옵션을 새롭게 론칭한 바 있다. 아머드 프레시의 치즈를 활용하여 만든 두 개의 신메뉴도 출시한 상태다.

신메뉴 중 아머드 프레시 치즈의 뛰어난 멜팅성을 반영해 작명한 ‘아머드 프레시 멜트(Armored Fresh Melt)’ 샌드위치는 사워 도우에 아머드 프레시의 오트 밀크 체다 슬라이스와 임파서블 비프, 허브 마요네즈, 구운 양파 등을 넣어 만든 감칠맛이 매력적인 메뉴다. ‘임파서블 스탠다드(Impossible Standard)’ 버거는 아머드 프레시의 오트 밀크 체다 슬라이스와 임파서블 비프, 구운 양파 등이 들어가 남녀노소 선호도가 높게 나타나고 있다.

이번 양사의 콜라보는 동물성 치즈와 견줄 만한 멜팅성과 맛이 강점인 아머드 프레시의 식물성 치즈를 통해 지속 가능한 영향력을 확대하기 위한 노력으로 이루어진 것으로 알려졌다. 양사는 이번 유의미한 파트너십을 통해 아머드 프레시의 치즈가 채식주의자들은 물론 모든 사람들이 동물성 치즈를 대신하여 즐길 수 있는 완벽한 선택지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미샤 레빈 베어버거 수석 셰프는 “아머드 프레시 치즈를 처음 먹어봤을 땐 동물성 치즈와 아머드 프레시 치즈를 구분할 수 없을 정도였다”며 “식물성 치즈에 대한 기존의 생각을 완전히 바꿔 놓았다”고 말했다.

오경아 아머드 프레시 대표도 “베어버거 외에도 더 나은 선택을 할 기회를 만들어가 소비자들이 지구를 위해 더 나은 선택을 할 때 맛을 희생하라고 요구하지 않도록 맛과 지속 가능성에 전념하여 최고 품질의 대체 유제품을 개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미모가 더 빛나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