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콘컴퍼니는 지난 2019년 7월,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마케팅의 한계를 극복하고 올바른 시장의 기준을 마련하고자 5가지 핵심 알고리즘(5M-Score)을 개발했다.
기존에는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위해 한정된 데이터 자원과 경험치만을 바탕으로 전략이 수립되었으나, 마콘컴퍼니는 해당 분야 10년 이상의 노하우로 인플루언서의 콘텐츠 제작 능력과 태도, 광고주 캠페인에 따른 성과별 데이터가 포함된 정밀하고 구체적인 파라미터 값을 세워 알고리즘을 완성했다.
마콘컴퍼니는 2002년 설립된 광고 대행사로, 현재 하이서울 브랜드, 서울형 강소기업 및 이노비즈 혁신 중소기업에 선정돼 건전 성장 기업으로 등록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