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인원, 성과 관리 솔루션 'INHR+ Lite' 출시 예정

  • 등록 2023-03-17 오후 3:26:19

    수정 2023-03-17 오후 3:26:19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인사평가·성과 관리 솔루션 ‘INHR+’을 개발한 국내 HR 솔루션 전문 개발사 ㈜자인원은 내달 신제품 ‘INHR+ Lite’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사진=㈜자인원)
작년 9월 출시된 성과관리 솔루션 ‘INHR+’는 현재까지 총 600여 개 사가 도입한 HR 솔루션으로, ‘INHR+ Lite’는 INHR+의 성과관리 핵심 기능을 담되 가격을 낮추어 사용자 진입장벽을 낮춘 제품이다.

INHR+ Lite는 INHR+의 특징인 유연한 사용자 커스텀 기능과 목표 수립 가이드로 활용할 수 있는 프리셋 기능, 성과관리의 핵심인 리뷰 기능을 유지하되 100인 이하 소규모 팀과 조직을 위해 가격을 낮추고 무료 사용 기회를 제공한다. 스타트업에 적합한 OKR 제도에 특화된 점, 설치 기간이나 별도 비용 없이 최신 업데이트 상태를 유지하는 SaaS 기반 솔루션이라는 점도 소규모 조직의 접근성을 높이는 장점 중 하나이다.

㈜자인원 관계자는 “INHR+ Lite는 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올바른 성과관리 시스템을 정착시키고 싶은 스타트업과 중소기업의 수요를 충족시키고자 출시했다”며 “㈜자인원은 성과관리를 시작하는 기업을 위해 제품 이외에도 출시 기념 프로모션으로 기업성과관리 도입 및 운영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맞춤형 혜택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사전 프로모션 신청자는 규모에 따라 최대 9개월의 이용 기간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한, HR 담당자의 성과관리 역량 강화를 위한 HR 강의 무제한 이용권과 OKR 코치 자격증 코스 추첨권이 주어진다. INHR+ Lite를 통해 성과관리 도입에 성공한 기업이 한 단계 진일보한 성과관리 운영을 원할 경우, 이를 지원하기 위해 ‘INHR+ Pro’로 전환 시 도입 비용을 30% 할인해 주는 바우처를 제공한다.

㈜자인원은 오는 4월 5일에 INHR+ Lite 출시 기념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다. 첫 번째와 두 번째 세션에서는 ㈜자인원 담당자가 중소기업 & 스타트업의 성과관리 방법과 효과적인 ‘활용법을 소개하고, 세 번째 세션에서는 HR 전문 컨설팅 업체인 ㈜가인지컨설팅그룹이 처음 성과관리를 도입하는 기업을 위한 강연을 준비할 예정이다.

김성수 INHR센터장은 “HR 세미나 초청 연사 중 가장 많은 호응을 얻었던 ㈜가인지컨설팅그룹의 김경민 대표를 다시 모셨다. 성과관리를 처음 시작하는 기업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INHR+ Lite 사전 예약 프로모션 신청과 세미나 참가 신청은 INHR+ 공식 홈페이지에서 접수 중이다. 접수 기간은 4월 4일까지며, HR 담당자 또는 경영진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 그림 같은 티샷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