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신사는 지난해 패션 플랫폼 최초로 연간 거래액 2조 시대를 열며 패션 생태계 활성화를 이끌고 있는 명실상부한 국내 1위 패션 플랫폼이다. 플랫폼을 활용하기보다는 생산자 직접 판매(D2C) 중심으로 괄목할 성장을 보이며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안다르가 소비자 접점 확대를 위해 전략적으로 무신사와 손잡았다는 것이 업계의 해석이다.
안다르는 이번 무신사 라이브에서 베이직한 집업 자켓에 우븐 원단으로 포인트를 준 ‘아이콘 우븐콤비 집업’과 후드형 아노락 제품인 ‘코튼새틴 아노락’ 총 2가지 제품을 무신사에서 단독으로 발매한다. 너도밤나무에서 추출한 텐셀 모달 원단을 사용하여 극강의 부드러운 촉감을 구현한 ‘마이크로 모달 셋업’과 3중 원단 층이 바람과 비를 확실하게 막아주는 ‘3레이어 하드쉘 윈드자켓’과 같이 특색 있는 신상 라인업들도 무신사 라이브를 통해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무신사는 라이브 방송 시청자들에게 추가 1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안다르 무신사 라이브 방송은 18일 저녁 8시부터 무신사 앱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