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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이블코퍼레이션은 기업·제품·브랜드 해외 마케팅을 위한 홍보 및 광고를 지원하는 ‘홍보/광고’ 부문 수행사로 선정됐다. 수행 기간은 오는 2024년 12월 31일까지 총 2년이다. 중국 시장 내 브랜드 및 제품 마케팅과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뷰티·패션·식품 등 국내 기업 중국 시장 수출 판로 개척을 지원할 방침이다.
레이블코퍼레이션 관계자는 “중국은 세계 최대 라이브커머스 시장을 형성하고 있을 만큼, 온라인 판매와 마케팅은 현지 시장 진출을 위한 가장 효과적인 채널이라고 볼 수 있다”며 “레이블코퍼레이션이 보유한 중국 시장 빅데이터 및 왕홍 네트워크 기반 라이브커머스와 디지털 마케팅 수행 역량을 활용해 국내 기업들의 중국 시장 진출을 위한 효과적인 지원책들을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중국 시장 조사 기관 ‘아이미디어 리서치(iMedia Research)’에 따르면, 지난해 6월 기준 중국 라이브커머스 사용자 수는 전년 동기 대비 47.2% 증가한 약 6억명으로 집계됐다. 이는 중국 전체 인터넷 이용자 63.1% 수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