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불고기브라더스, 수제 버거 출시 외

  • 등록 2011-05-19 오후 4:39:11

    수정 2011-05-19 오후 4:44:59

[이데일리 이승현 기자] 핸드메이드(Hand Made)가 대세인 요즘 한식 레스토랑 불고기브라더스는 주문 즉시 매장에서 바로 조리해 주고 고객이 직접 만들 수도 있는 바로 조리 방식의 수제 버거를 선보인다.

불고기브라더스 수제버거는 기존의 수제버거 전문점이 완성된 재료를 매장에서 세팅해 주는 것에서 벗어나 고객이 주문하면 매장에서 직접 언양식 불고기로 패티를 만들고, 신선한 채소와, 토마토, 불고기브라더스만의 특제소스를 얹어 제공한다.

여기에 고객이 원할 경우 직접 본인의 입맛대로 만들어 먹을 수 있도록 재료를 세팅해 주는 서비스도 특징이다.

◇ 파스쿠찌, 핸디형 컵 빙수 그라니따 파스쿠찌(www.caffe-pascucci.co.kr)가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휴대가 간편한 핸디형 컵 빙수 그라니따 2종과 레몬 그라니따 등 총 3종류의 그라니따 신메뉴를 선보인다.

1인 팥빙수 콘셉트의 컵빙수 그라니따는 `레드빈 그라니따`와 `그린 레드빈 그라니따` 등 2종이다.

`레드빈 그라니따`는 우유와 얼음을 함께 혼합한 음료에 팥과 젤라또를 얹어 우유의 고소함과 달콤한 젤라또를 동시에 맛볼 수 있고, `그린 레드빈 그라니따`는 녹차를 첨가, 향긋한 향이 특징이다.

파스쿠찌 컵빙수 그라니따는 공간과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테이크아웃 컵에 제공하는 것이 장점. 또 기존 그라니따가 레귤러 사이즈라면 이번 신제품은 라지 사이즈에 듬뿍 담아 넉넉하게 제공한다.

◇ 박가부대, 춘천 철판 닭갈비

박가부대찌개 두루치기(www.parkga.co.kr)가 신메뉴 `우리 동네 춘천~철판 닭갈비`를 출시했다.

철판 닭갈비는 부드러운 계육에 신선한 재료가 듬뿍 들어간 양념소스로 숙성시켜 매콤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이 일품이다.

또 양배추, 깻잎, 고구마 등 신선한 채소가 풍성하게 제공돼 여럿이 즐기기 안성맞춤이다. 여기에 우동, 볶음밥 등 취향에 맞는 사리를 곁들이면 다양한 철판 닭갈비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우리 동네 춘천~철판 닭갈비`는 5월 한달간 동소문 직영점과 서울 성수점, 가산디지털단지점에서 시범 판매되며 6월부터 전국 53개 전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박가부대는 신메뉴 출시 기념으로 닭갈비를 주문하면 소주 한 병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 브레댄코, 클래식 팥빙수 등 빙수·여름음료 9종 출시

베이커리 전문점 브레댄코(www.breadnco.kr)는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다양한 빙수와 여름음료 9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된 브레댄코의 빙수는 베이커리 정통의 클래식한 맛을 느낄 수 있는 팥빙수를 비롯해 녹차빙수, 에스프레소 빙수, 요거트 과일빙수 등 총 4종이다.

팥빙수는 달콤한 팥과 수박, 키위 등의 계절과일, 콘 프레이크와 바닐라 아이스크림으로 클래식 팥빙수가 가진 본연의 맛을 살려낸 것이 특징이다.

또 진한 녹차가루로 만들어 녹차향이 입안 가득 퍼지는 시원하고 깔끔한 녹차빙수와 에스프레소 커피에 부드러운 연유,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바삭한 콘프레이크와 아몬드가 토핑된 에스프레소 빙수는 재료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

상큼하고 달콤한 맛의 요거트 위에 다양한 계절과일을 풍성하게 올려 무더위를 잊게 해주는 요거트 과일 빙수는 깔끔한 맛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제격이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 그림 같은 티샷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