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지, MZ세대 위한 ‘따로 또 같이’ 상품 출시…원데이 투어로 편하게

  • 등록 2024-01-03 오후 2:15:10

    수정 2024-01-03 오후 2:15:10

이탈리아 피렌체 전경 (여행이지 제공)
[이데일리 김명상 기자]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개별 자유여행을 선호하는 MZ세대를 겨냥한 상품 ‘따로 또 같이’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상품은 자유여행을 기반으로 전문 가이드의 설명이 필요한 도심 및 유적지와 대중교통으로 이동이 어려운 곳을 원데이 투어를 통해 편하게 다닐 수 있는 상품이다.

여행이지는 MZ세대 개별 자유여행 선호도가 높은 일본과 유럽에서 원데이 투어 수요가 많은 점에 착안해 이번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여행을 떠나기 전에 원데이 투어를 별도로 신청하지 않아도 이용할 수 있으며, 모객 인원에 관계없이 2인 출발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일본 교토 원데이 투어의 경우 전문 가이드의 설명을 들으면서 청수사와 금각사 등 교토 주요 유적지를 둘러볼 수 있다. 후쿠오카 상품은 전용 버스를 타고 다자이후와 유후인, 벳부 등 규슈 주요 관광지를 편하게 찾을 수 있다.

유럽에서는 △스페인 일주 △이탈리아 일주 △이탈리아 남부 일주 △바르셀로나 △파리·바르셀로나 △파리·런던 △파리·프라하 등 주요 도시로 가는 상품을 마련했다. 자유여행이 편리한 시내 호텔에 숙박하며, 여행객 편의를 위해 공항 및 호텔 픽업 서비스가 제공된다. 스페인 일주와 바르셀로나 상품의 경우 사그라다 파밀리아와 까사 바뜨요와 까사 밀라 등 주요 건축물을 가이드 설명과 함께 감상할 수 있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개별 자유여행을 선호하는 20~30대 고객의 유입을 확대하고자 패키지여행과 자유여행의 장점을 모두 누릴 수 있는 세미 패키지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 그림 같은 티샷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