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 ‘소사역 한라비발디 프레스티지’ 166가구 분양

지하철 1호선 이용 여의도.광화문 일대 30분대
GTX-B노선, 광명~서울고속도로 이용 접근성높아
  • 등록 2022-05-04 오후 3:26:22

    수정 2022-05-04 오후 3:26:22

[이데일리 신수정 기자] ㈜한라는 5월 중에 경기 부천시 소사본동 일대에서 명품 브랜드 아파트 ‘소사역 한라비발디 프레스티지’를 공급한다고 4일 밝혔다.

‘소사역 한라비발디 프레스티지’ 투시도 (사진=(주)한라)
‘소사역 한라비발디 프레스티지’는 36층짜리 2개 동에 전용면적 기준 △60㎡A 38가구 △60㎡B 26가구 △78㎡ 102가구 중·소형 총 166가구 규모다. 혁신적인 평면설계를 도입해 공간활용을 극대화한 점이 돋보인다.

‘소사역 한라비발디 프레스티지’는 풍부한 일조량과 실내 쾌적성을 높이기 위해 전체 아파트를 남향 중심으로 배치했다. 특히 실내공간 활용을 극대화하기 위해 혁신적인 평면설계를 도입했다. 홈네트워크와 결합된 IOT, LED 조명도 설치된다.

특히 최근 치솟는 서울 집값·전세금으로 인해 출퇴근이 손쉬운 수도권 지역 아파트가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소사역 한라비발디 프레스티지는 서울·수도권 접근성이 매우 뛰어난 더블 초역세권에 자리잡고 있어 실수요자들이 주목할 만하다.

지하철 1호선 소사역 5번 출구와는 맞닿아 있어, 30분대로 서울역, 여의도를 비롯 광화문까지 출퇴근이 가능하다. 소사역을 중심으로 수도권 남서부를 직선으로 잇는 복선전철망 서해선은 또 다른 매력이다. 이미 개통된 남쪽 구간인 소사~원시 구간을 이용하면 시흥·안산 등 서해남부지역을 편리하게 오갈 수 있다. 2023년 1월 개통 예정인 북쪽 구간인 대곡~소사 구간은 부천종합운동장·김포공항을 거쳐 일산 대곡역까지 이어준다.

대곡~소사~원시 구간인 서해선이 완전 개통되면 지하철 1호선·3호선·4호선·5호선·7호선·9호선 등 수도권 주요 전철망은 물론 공항선·경의중앙선 철도망과도 연결돼 서울 전역과 수도권 어디라도 편하게 오갈 수 있게 된다.

도로망도 잘 갖춰져 있다. 경인로·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경인고속도로·제2경인고속도로 진입로도 가까이에 있어 전국 각지로 이동도 수월하다. 게다가 송도~부천~서울역~남양주 마석을 잇는 수도권광역급행철도망(GTX)-B노선, 서울~광명고속도로도 추진 중이다. 향후 교통환경이 더욱 좋아질 것으로 기대해도 좋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by LiveRe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