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첫 방송되는 드라마 ‘내일’은 죽은자를 인도하던 저승사자들이 죽고 싶은 사람들을 살리는 일을 하면서 벌어지는 저승 오피스 휴먼 판타지 드라마로 동명의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
또 영화 ‘재심’, ‘미스터 주: 사라진 VIP’ 등을 연출한 김태윤 감독과 MBC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카이로스’, tvN ‘마우스’를 연출한 성치욱 감독이 공동 연출을 맡아 ‘영화와 드라마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대중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반인반혼의 상태로 저승에서 첫 취업의 꿈을 이루는 사회초년생 ‘최준웅’ 역을 맡은 로운이 열정있는 계약직 사원의 모습 또한 관전 포인트 중의 하나다.
박종원 모리셔스브라운 대표는 “드라마에 대한 관심과 인기 덕분에 드라마 속 공간과 모리셔스브라운의 음료에 대한 궁금증으로 드라마 방영 후 매장을 찾는 고객이 많아질 것으로 예상한다”며 “가맹 본사의 역할을 다 하기 위해 결정한 드라마 제작 지원이 가맹점 운영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모리셔스브라운은 2018년 대한민국의 흑당 버블 밀크티 열풍을 선도한 밀크티 전문 브랜드로 프리미엄 밀크티라는 슬로건에 맞게 자연 상태 그대로의 진하고 고급스러운 모리셔스산 최고급 비정제 원당을 주원료로 한 밀크티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