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협약을 통해 레뷰코퍼레이션은 자사몰에 고퀄리티 리뷰 노출을 원하는 광고주에게 매크로 인플루언서 리뷰 콘텐츠를 제공하고, 크리마의 리뷰 솔루션을 통해 해당 콘텐츠가 고객사 자사몰에 쉽게 노출될 수 있는 서비스를 추진한다. 현재는 양사의 일부 고객사를 대상으로 클로즈 베타를 진행 중이며, 연내 정식으로 론칭 한다는 방침이다.
회사 측은 이번 업무 협약으로 △고퀄리티 리뷰 활용에 따른 광고주 만족도 증대 △인플루언서 콘텐츠의 2차 활용을 원하는 광고주 니즈 충족 △커머스 기반의 다양한 신규 광고주 유입 등의 효과가 나타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장대규 레뷰코퍼레이션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은 인플루언서 콘텐츠가 마케팅 영역에서 커머스 시장으로 확장하는 연결 고리가 될 것이다”라며 “향후 인플루언서 리뷰 콘텐츠가 다양한 비즈니스와 연결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협약식에 참여한 김윤호 크리마 대표이사는 “크리마 고객사들이 레뷰(REVU)의 인플루언서 리뷰 콘텐츠를 손쉽게 자사몰에 노출할 수 있게 되는 만큼, 자사몰의 성장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 제휴를 통해 고객사의 이커머스 비즈니스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크리마 리뷰 서비스를 지속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