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고덕 트라반트 푸르지오 시티' 홍보관 개관

  • 등록 2021-12-01 오후 3:30:35

    수정 2021-12-01 오후 3:30:35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평택 고덕 트라반트 푸르지오 시티’가 마침내 수요자들에게 첫선을 보였다.

(사진제공=대우건설)
지난달 26일 분양홍보관을 개관한 ‘평택 고덕 트라반트 푸르지오 시티’ 는 대우건설이 평택에서 처음 선보이는 ‘푸르지오 시티’ 생활숙박시설이다.

평택시 고덕국제화계획지구 중심상업지구 11블록(1-2·1-3)에 들어서는 평택 고덕 트라반트 푸르지오 시티는 지하 6층~지상 27층 규모로, 전용 21~45㎡ 생활숙박시설 886실 및 상업시설 52실 등으로 구성된다.

단지는 우수한 입지적 장점에 기반, 배후수요가 풍부하다. 세계 최대 규모의 반도체 생산기지인 삼성반도체 평택캠퍼스가 지근거리에 위치해 있고, 브레인시티·LG디지털시티·미군기지 이전사업·스타필드 안성 등 대규모 개발사업도 진행 중이다. 대규모 일자리 창출이 예상되는 만큼, 수요는 더욱 늘어날 전망이다.

생활환경도 우수하다. 다양한 기능이 복합된 비즈니스컴플렉스타운에 조성돼, 행정타운(예정)이용이 쉽고, 함박산 중앙공원·서정리천 등이 가까워 생활환경이 쾌적하다. 수도권 서남부 최대 규모인 ‘평화예술의전당’ 이 올해 말 완공을 앞두고 있어 여가선용 여건도 우수해질 전망이다.

사통팔달 교통망도 돋보인다. 수서고속철도 (SRT) 와 서울 지하철 1호선이 지나는 지제역이 차량 10분 거리에 있어 서울 강남 및 전국 주요 도시로의 이동이 수월하다. 또한, 8차선 메인대로와 맞닿아 있는데다, BRT 정류장이 가까워 인접 지역으로도 쉽게 오갈 수 있다. 경부고속도로를 비롯, 서해안고속도로· 평택-제천고속도로 등 광역 교통망도 갖춰져 있다.

브랜드 생활숙박시설인 만큼, 상품성도 우수하다. 고덕국제화계획지구 내 유일하게 전실 복층형 설계가 적용된다. 이를 통해 생활숙박시설 이용객들이 홈 오피스나 취미공간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특화 커뮤니티 공간 및 서비스도 눈여겨볼 만하다. 단지 내에 피트니스센터를 비롯, 오픈라운지·미팅룸 및 러닝트랙·다목적 운동마당 등이 조성된다. 또한, 구글·에어비앤비·카카오와 파트너십을 체결한 운영사 ㈜온다가 위탁운영을 맡아 차별화된 객실운영 및 컨시어지 등 특화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한편 평택 고덕 트라반트 푸르지오 시티의 분양홍보관은 평택시 세교동에 마련됐다.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예방을 위해 사전 예약 후 방문할 수 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 그림 같은 티샷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