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JM 리조트, '2023 마카오 위크' 메가 로드쇼 참가

다양한 패키지 상품과 SJM슈프림 카드 무료 회원가입 혜택 제공
  • 등록 2023-07-13 오후 4:41:36

    수정 2023-07-13 오후 4:41:36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SJM 리조트(이하 SJM)는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마카오정부관광청(Macao Government Tourism Office, MGTO)이 주최하는 ‘익스피리언스 마카오, 언리미티드(Experience Macao, Unlimited-Macao Promotion in Korea)’ 로드쇼에 참가한다고 13일 밝혔다.

그랜드 리스보아 팰리스 리조트 마카오 (사진=SJM 리조트)
마카오정부관광청이 주최하는 익스피리언스 마카오, 언리미티드 메가 로드쇼는 마카오의 다양한 ‘투어리즘 플러스(tourism+)’ 이니셔티브를 선보이기 위해 기획되었다. SJM은 세계적인 수준의 미식, 스포츠 관광 지원, 예술과 문화에 대한 공헌으로 유명한 기업으로 이번 로드쇼에 참가해 마카오에서의 다양한 관광과 경험을 선보이며 마카오를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을 늘린다는 계획이다.

이번 로드쇼에서 방문객들은 SJM의 새로운 리조트인 그랜드 리스보아 팰리스 리조트 마카오(그랜드 리스보아 팰리스, Grand Lisboa Palace Resort Macau)를 만나볼 수 있다. 5성급의 그랜드 리스보아 팰리스는 마카오 코타이에 위치하고 있다. SJM은 새 리조트 를 열면서 미슐랭 스타 셰프들과 두 개의 레스토랑을 새롭게 오픈한 바 있다.

또한 이번 로드쇼 기간 동안 SJM 부스에서는 3개의 레스토랑에서 7개의 별을 획득해 마카오에서 가장 많은 미쉐린 스타를 보유하고 있는 5성급 호텔인 그랜드 리스보아 호텔(Grand Lisboa Hotel)에 대한 정보도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SJM은 7월 17일부터 12월 31일까지 사용이 가능한 두 가지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리쥬버네이팅 서머 브레이크(Rejuvenating Summer Break)’ 패키지는 그랜드 리스보아 팰리스에서 숙박할 수 있으며, ‘서머 스타일-케이션(Summer Style-cation)’ 패키지는 올해 6월 성대한 축하 행사를 개최한 칼 라거펠트 마카오에서 이용 가능하다. 두 패키지 모두 더 그랜드 뷔페 2인 조식권과 포브스 5성 스파를 이용할 수 있는 바우처가 포함되어 있으며, 2박을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무료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도 제공된다.

한편, 행사 기간 동안 SJM 부스 방문자는 무료로 SJM 슈프림 카드(SJM Supreme Card) 회원가입이 가능하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미모가 더 빛나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