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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평가단은 볼보자동차코리아 ‘헤이 볼보’ 앱을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선정 대상자는 3월 초 개별 통지될 예정이다. 이후 선정 대상자는 모니터링 평가 진행을 위한 사전 교육과 함께 평가단 온라인 발대식(4월), 서비스센터 방문 및 모니터링 평가(4월), 모니터링 후 좌담회(5월), 온라인 해단식(7월) 순으로 활동하게 된다.
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 서비스 총괄 송경란 전무는 “볼보자동차가 제시하는 스웨디시 럭셔리의 접점은 일선에서 고객들을 맞이하는 서비스에서부터 시작된다”며 “고객의 눈높이에서 바라본 서비스에 대해 경청하고, 2023년에도 서비스 만족도 1등 브랜드로 인정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