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블리X슈스스, 한혜연 콜라보 패딩 스타일링 팁 공개

  • 등록 2018-11-02 오후 3:40:04

    수정 2018-11-02 오후 3:40:04

[이데일리 김민정 기자] 임블리(IMVELY)가 스타일리스트(슈스스) 한혜연과 특별한 스타일링 콜라보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해당 콜라보는 한혜연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슈스스tv에 공개됐다.

영상에서 한혜연은 패딩 아이템은 조금만 신경을 쓰면 더 예쁘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인 것을 강조하며 ‘임블리 vs 한블리’ 대결 구도의 위트 넘치는 영상으로 완성됐다.

특히 한혜연은 상큼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주구장창컬러패딩’을 체크셔츠나 골덴팬츠에 매치시켜 포인트 줄 것을 강조했다. 장갑이 따로 필요없는 소매워머와 여성스러움을 한층 극대화 시킬 수 있는 히든 스냅버튼 디테일에 감탄을 자아냈다.

영상 속 한혜연은 “초경량 패딩을 보온성을 위해 아우터 안에 이너로 입을 수 있는 것을 추천한다”며 “화려한 패턴의 드레스업 할 수 있는 원피스나 모직 소재의 자켓과 매치시켜 아우터로 활용 할 수 있다”고 패딩 스타일링을 설명했다.

또한 임블리 패딩라벨인 ‘알펜글로우 4단 혁명 구스 롱 패딩’을 올해 시즌 유행인 애니멀 패턴의 룩에 믹스매치 시켜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했다. 동시에 분리 가능한 트랜스 지퍼를 이용하여 TPO에 따라 롱/하프 스타일로 활용이 가능한 부분과 분리된 하단의 패딩을 목에 두르는 활용법을 소개했다.

한혜연은 영상 내내 완벽한 디자인과 기능성적인 측면을 모두 갖춘 임블리 패딩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임블리는 이번 슈스스tv 콜라보를 기념하여 슈스스tv 구독자들을 위해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임블리 주구장창컬러패딩과 조끼를 경품으로 지급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미모가 더 빛나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