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큐브코딩, 겨울학기 신입생 모집… 학부모 설명회 및 체험수업 진행

학부모 설명회 및 수준별 체험수업 센터별 진행
  • 등록 2022-11-15 오전 11:45:52

    수정 2022-11-15 오전 11:45:52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융합사고력 교육 플랫폼 크레버스(CREVERSE)는 코딩교육 브랜드 씨큐브코딩의 겨울학기 신입생모집을 앞두고 학부모 설명회와 체험수업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겨울학기 개강은 12월 1일이다.

(사진=씨큐브코딩)
씨큐브코딩은 11월 한 달간 설명회와 체험수업을 동시간에 진행하는 체험설명회를 센터별로 운영한다. 코딩교육에 관심 있는 초·중학생과 학부모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학부모 설명회는 ‘코딩 포트폴리오 활용 전략’을 주제로 열린다. 영재교육원과 영재학교, 과학고, 대학 입시, 취업 등에서의 실질적인 코딩 포트폴리오 활용 전략을 다룬다. 자녀를 미래 인재로 키우는 체계적인 소프트웨어 교육의 필요성에 대한 내용도 포함한다.

학부모가 설명회를 듣는 동안 학생을 위한 체험수업에서는 정규수업을 경험할 기회가 제공된다. 스크래치와 오조봇, 스마트폰 앱메이킹, AI 프로그램 만들기, 메타버스 코딩학습 프로그램 코드얼라이브(codeAlive) 등 수준별로 다채롭게 경험할 수 있다.

씨큐브코딩 관계자는 “이번 체험설명회를 통해 코딩교육에 관한 자녀의 호기심을 깨우고, 자녀의 교육 계획을 수립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센터별 체험설명회 내용과 예약은 씨큐브코딩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by LiveRe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