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에듀원 희소·쌤플러스, 교육학 최다 빈출 영역 이론강의 `키위한입` 출시

최다 빈출 4개 영역 구성…한 달 동안 주요영역 정리
  • 등록 2020-05-25 오후 5:59:09

    수정 2020-05-25 오후 5:59:09

[이데일리 신중섭 기자] KG에듀원 희소·쌤플러스는 25일 김현 교육학 강사의 `키위한입(키위교육학 한 달에 입문하기)` 강좌를 리뉴얼해 출시했다고 밝혔다.

김현 교육학 강사의 키위한입 강좌가 리뉴얼 출시했다. (사진=KG에듀원)
키위한입은 역대 기출 빈도가 가장 높은 영역인 △교육행정 △교육과정 △교육평가 △교수학습과 공학 4가지 파트로 구성돼 있다. 한 달 동안 교육학 주요 영역을 정리할 수 있도록 구성돼 교육학 학습 시작 전인 수험생이나 이론강의를 다시 듣긴 부담스러운 재수생들이 수강하기 좋다는 게 관계자 설명이다.

KG에듀원 관계자는 “중등교사 임용고시 공통 필수 과목인 교육학의 효율적인 학습을 위해서는 기본이론정립, 기출분석, 문제적용의 3박자 학습이 잘 이뤄져야 한다”며 “특히 자주 출제되는 개념과 문제 접근 방식을 파악하고 개념은 제대로 알고 있는지 확인하면서 학습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그러면서 “교육학 분량이 너무 많아 외우기 힘든 경우에도 키위한입 교재와 강의에 있는 내용부터 외우기 시작하는 것을 추천한다”며 “평소 자주 틀리는 문제에 대해서도 부족한 부분을 보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KG에듀원은 이번 키위한입 강좌 리뉴얼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현 교육학 수강생이거나, 18·19년 키위한입 수강생인 경우 기간 제한 없이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기간 한정으로 오는 31일까지 전원 10% 할인을 제공할 예정이다.

교육학 김현의 키위한입 강의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희소·쌤플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KG에듀원은 KG그룹 계열 교육회사로, 교원임용, 법원·검찰직, 회계·세무사, 평생교육, HRD, 오마이스쿨, IT교육(정보보안·네트워크·자바·데이터베이스), 해외취업, 내일취업코칭 등 전문화되고 체계적인 맞춤 교육을 실현하는 직업능력개발 교육의 통합을 이룬 종합 교육기업이다. 자세한 내용은 KG에듀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미모가 더 빛나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