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리콘투 이커머스 플랫폼 '스타일코리안닷컴', 오징어게임 명함 이벤트 진행

  • 등록 2021-10-28 오후 4:54:31

    수정 2021-10-28 오후 4:54:31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실리콘투의 이커머스 플랫폼 ‘스타일코리안닷컴’은 할로윈 시즌에 맞춰 오징어게임 명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사진제공=스타일코리안닷컴)
스타일코리안닷컴은 약 200여 개의 한국 화장품·K-푸드·패션 등 최근 트렌드를 반영하여 인기 있는 한류 상품을 판매하는 종합선물세트 사이트다. 약 1500개의 현지 외국 기업 바이어들과 계약되어 있어, 누구보다 빠르게 해외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다.

스타일코리안닷컴은 10월 31일까지 스타일코리안닷컴에서 주문한 고객에게 랜덤으로 오징어게임 명함을 제공한다. 이때 명함 뒷면에 있는 QR코드를 스캔하면 시크릿 세일 페이지로 연결된다. 해당 사이트를 통해 고객들은 저렴한 금액에 스타일코리안닷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약 26만 명의 팔로워를 가지고 있는 실리콘투 대표 SNS ‘스타일코리안 Global’에도 노출될 예정이다.

실리콘투 측은 “최근 오징어게임이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면서 국내를 비롯한 해외에서도 오징어게임을 활용한 마케팅이 한창이다. 이에 오징어게임에 나오는 명함을 활용해 재미있는 이벤트를 기획하였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실리콘투는 지난달 29일 상장한 공모자금을 바탕으로 물류 역량 강화에 집중할 계획이다. 특히 해외 거점을 확대해 현지에 대한 지배력을 강화하고, 글로벌 시장의 영업 경쟁력을 확보한다는 방침이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by LiveRe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