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얼리 톡SHOW! 여왕벌] 실용적인 웨딩 예물, 주얼리는 이렇게 준비하세요

  • 등록 2018-09-19 오후 4:56:36

    수정 2018-09-20 오전 8:27:44

[이데일리TV 이율주PD]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 신혼부부라면 누구나 ‘실용적인 예물’에 대해 고민하기 마련이다. 단순히 예산에만 맞춰 준비하다보면 어딘가 부족한 것 같고, 가뜩이나 예정된 지출이 많은 예식을 앞두고 능력 이상의 과소비 또한 금물이다. 결국 후회 없는 실용적인 예물을 마련하기 위해서 주얼리 자체에 대한 이해가 필요하며 정보 역시 필요하다.

이에 이데일리TV에서는 본격 주얼리 토크 프로그램인 <주얼리 톡SHOW! 여왕벌>을 이율주PD가 기획, 연출하고 양성현, 이남호 작가가 구성을 맡는다. 그동안 방송에서 주얼리를 집중적으로 조명한 토크 프로그램이 없었던 만큼 많은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본 방송은 사극 및 드라마에서 주조연으로 활약하고 있는 탤런트 이병욱이 진행하며 한국금협회 회장이자 종로3가 닷컴 유동수 대표, 이우나 동서울대 교수. 그리고 아나운서이자 1인 크리에이터 성진아와 쇼핑호스트 김현지가 패널로 참여해 최신 웨딩 예물 트렌드에서부터 여러 금액별 효율성 높은 주얼리 세트의 예시와 구성 등을 상세히 다룰 예정이다.

그리고 주얼리 작가를 소개하는 시간에는 정초립 예술감독이 직접 디자이너를 찾아가서 그들의 이야기를 듣는다. 첫 회에서는 가와주얼리의 김하정 작가가 VCR에 출연하고 스튜디오에서도 실제 작품들을 보여주면서 흔하게 접할 수 없었던 독특한 주얼리를 감상할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되어 있다.

단독 MC를 맡은 탤런트 이병욱은 “오랜 세월 인류의 관심과 사랑을 한 몸에 받아온 흥미로운 주얼리 세계에 대해 알찬 정보는 물론 재미까지 함께 전해드릴테니 많이 기대해 달라.”며 첫 방영의 소감을 전했다.

[주얼리 톡SHOW! 여왕벌]은 오늘 9월 21일부터 매주 금요일 저녁 5시 30분, 이데일리TV에서 방송되며 또한 방송 종료 후에도 이데일리TV 홈페이지에서 다시보기로 시청할 수 있다.

주얼리 톡 SHOW! 여왕벌 예고 바로 보기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미모가 더 빛나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