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앤리퍼블릭, ‘널디’ 中 샤오홍수 플랫폼 입점

중국 온라인 소비자 공략 강화
  • 등록 2019-10-21 오전 11:21:26

    수정 2019-10-21 오전 11:21:26

사진=에프앤리퍼블릭
[이데일리 박태진 기자] 에프앤리퍼블릭(064090)은 중국에서 유통하는 캐주얼 브랜드 ‘NERDY(널디)’가 현지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인 샤오홍수에 입점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회사는 이를 통해 중국 온라인 시장 확장에 주력할 계획이다.

샤오홍수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성격을 결합한 쇼핑몰로 자신이 사용해봤던 해외 상품 등을 리뷰하고 추천하는 플랫폼이다. 직접 사용해본 제품을 콘텐츠로 공유하며 정품만 판매해 중국 2~30대 여성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에프앤리퍼블릭 관계자는 “향후에도 주요 쇼핑몰 입점 및 오프라인 매장 진출을 진행할 계획”이 라며 “중국에서의 실적도 꾸준하게 상승하고 있기 때문에 현지에서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힘쓸 것”이라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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