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즈, SNS 인기 초콜릿 '몰티저스' 국내 정식 출시

  • 등록 2020-01-07 오전 8:36:20

    수정 2020-01-07 오전 8:36:20

(사진=한국마즈)
[이데일리 이성웅 기자] 한국마즈는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를 중심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끈 초콜릿 브랜드 ‘몰티져스‘를 국내에 공식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몰티져스는 1936년 영국에서 탄생한 80년 이상 역사의 글로벌 초콜릿 브랜드다. 이미 영국이나 호주, 홍콩 등지에서 초콜릿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으며 ‘국민 초콜릿 브랜드’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국내에서는 그 동안 주로 해외 직구를 통해서만 구입 가능해 일부 마니아들 사이에서만 알려졌었으나, 최근 SNS에 관련 영상이 올라오며 관심을 얻고 있다.

몰티져스는 작은 볼 모양의 과자를 초콜릿으로 코팅해 부드러운 달콤함은 물론 바삭하고 중독적인 식감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특히, 과자의 비중이 높아 일반적인 초콜릿보다 부담 없이 가볍게 먹을 수 있다. 또 우유나 아이스크림 등과 조합해 다양한 방법으로 맛볼 수 있다.

한국마즈는 국내 소비자들이 몰티져스®를 각자의 니즈에 따라 선택해 구입할 수 있도록 패키지도 다양하게 선보였다. 간편하게 들고 다니며 먹을 수 있는 봉지형과 박스형부터 개별 포장 제품으로 구성돼 함께 나눠먹기 좋은 펀사이즈, 대용량 버켓형 등 총 9 가지 종류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맛은 몰티져스 밀크를 기본으로 봉지형의 경우 몰티져스 다크도 함께 출시했다. 제품 별로 편의점과 대형마트, 기업형 슈퍼마켓(SSM), 창고형 할인마트, 온라인 등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판매된다.

한국마즈 관계자는 “중독적인 식감의 해외 직구 초콜릿으로 입소문을 타며 국내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얻은 데 힘입어, 한국마즈가 드디어 몰티져스를 국내에 공식 론칭하게 됐다”며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보다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선보이게 되었으니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터질 듯한 '황소 허벅지'
  • 이런 모습 처음
  • 웃는 민희진
  • 디올 그 자체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