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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홈캉스(집에서 보내는 휴가)’, ‘밖캉스(밖에서 보내는 휴가)’, ‘차(車)캉스(차에서 보내는 휴가)’ 등 이전과는 다른 휴가 문화 양상이 나타나고 있다. 롯데온은 다양해진 휴가 형태에 맞춰 럭셔리, 키즈, 건강·다이어트 등 3가지 테마로 나눠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여행 대신 명품 구매를 택한 명품족들을 위해 준비한 ‘럭셔리 데이’(7월 27~28일)에는 생로랑, 구찌, 몽블랑, 프라다 등 인기 브랜드의 가죽가방, 지갑, 스니커즈 등을 최대 33% 할인 한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발리 남성스니커즈를 28만 원대에, 프라다 사피아노 갤러리아백(미디엄 사이즈) 을 106만원 대에 판매한다.
이달 31일부터 내달 2일까지 사흘 간은 ‘건강 데이’를 준비했다. ‘건강 데이’에는 락토핏, 정관장, 광동 등이 참여하며 여름철 건강을 위한 유산균, 비타민 등을 최대 30% 할인해 판매한다. 주요 상품으로는 락토핏 ‘생유산균골드3통(150일분)’ 최종 혜택가 2만9520원에 선보인다. 단, 1인 1개 구매 한정이다, 정관장 ‘에브리타임 밸런스(30포)’ 역시 최종 혜택가 4만8750원(300개 한정)에 내놨다.
박성배 롯데e커머스 마케팅팀장은 “지금까지의 휴가는 여행 중심이었지만,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휴가 문화가 다양해졌다”라며 “롯데온은 이런 변화에 맞춰 고객이 개인 취향에 맞춰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테마별로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준비했다“고 말했다.